그의 저서 “셀레스틴 예언”에서, 작가 제임스 레드필드는 그가 9번째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묘사한다

0 Comments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묘사하고 있다.

이에 따르면, 우리가 선택할 때마다 우리는 같은 목적지가 아닌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수준으로 진동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반드시 정신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려움을 없애야 한다.

불안

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와 관련된 생각을 하거나,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는 경향이 있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근육과 뼈 두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뼈가 깨지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그러한 체형을 개발하기 위해 운동을 위해 수영을 추가로 한다.

우리 각자에게 있어서, 물리적인 몸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화는 정말로 개인마다 다른 점진적인 과정이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의 은총의 조합은 그것을 우리 행성에 쏟아지는 빛의 대량의 적용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이 햇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우리의 물리적 조직 내에서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전기적 전류나 진동의 감각을 경험할 수도 있고, 아니면 우리가 그것을 전달할 수도 있다.

어떤 고통도 겪지 않을 것이다

애플 바디 쉐이프: 풍만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는 사람들의 경우 사과 모양의 바디를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상위 %에 의미를 더하기 위해 배열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해야 한다.

또는 당신의 숫자를 늘리기 위해 긴 코트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슴 바로 아래에 단추가 있고, V 목선이 있고, 허리에 갉아먹어야 하는 적합 재킷을 시도할 수 있다.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라이트 트렌치를 사용하여 식별력을 강조할 수 있음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바디랩이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우리 몸을 감쌌고, 곧이어 린넨은 플라스틱과 열 이불로 대체되었다. 바디랩 치료제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점 또한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점 이후, 바디랩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많은 식단이 실제로 건강에 좋은 것을 포함하여 식단의 다른 영역을 없앤다. 음식 피라미드는 기본적으로 과식이나 과식 없이 모든 영양을 유지하도록 안내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먹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규칙이다. 설탕이 든 케이크, 탄산음료 팝, 또는 프로그램이 추구하지 않는 다른 정크 푸드를 제거하고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먹되, 그렇지 않다. 인간의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덜 먹음으로써 빼앗는다.나는 창조적인 공간을 얻는 것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항상 명상 시간을 만드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너의 집에 있는 내 개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나는 단지 http://bamje.com 내가 갈망하는 것 1가지 것을 깨달았다.

현재 환경의 필요성에도 불구하고, 항상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둘 다 여러분의 체격이나 신체의 노래를 목표로 삼고 흥미로운 신체를 이용하여 여러분의 몸을 깨끗하게 한다.

나는 당신이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내 현재 프로필 사진 안의 개별적인 모습, 당신은 임이 지금 일상생활에서 더 나은 모습을 방문하지 않은 곳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을 수 있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은 자세,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나는 40개의 트랙폰 유닛에서 원하지 않는 체지방 I가 더 강하고 지구력이 있고, 그리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솔직하고, 더 강인한 것은 과거보다 일상에서 만들어낸 것입니다.그리고 저는 이 기사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방법 때문에 이 일을 해야 합니다

임신 후 자신의 머리카락과 피부가 상당히 나빠질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이것은 주로 새로운 아이와 함께 그 생산에 필요한 영양소로부터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하기 때문이다. 피부 관리 제품과 샴푸가 시장에 나와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원래의 체크 체크로 회복시키기 위해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회복한다.

당신의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한 콜라겐을 포함한 피부 관리 제품 찾기 케라틴을 포함한 머리카락 유지 시스템은 머리카락의 머리를 자연으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허용할 수 있다.

다시 멋져 보이는 사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런 종류의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볼 수 있는 우리 몸을 오랫동안 이해하면서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 주제에 대해 어떤 수정하기로 결정했는지를 생각하는 것으로 밝혀진다.

심근경색과 체력 훈련을 모두 하는 것은 운동을 하기 전에 어떻게 토닝된 몸을 얻는지에 대한 최적의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