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를 늘리기 위한 팁으로는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료 국가를 극적으로 줄일 수 있다.

0 Comments

연비를 늘리기 위한 팁으로는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료 국가를 극적으로 줄일 수 있다.

나는 결국 재미있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눈을 감은 상태에서 88mph로 중간 차선 내에서 운전하고 모든 수단을 다시 앉는 것과 같이), 새로운 와이 콘솔 차츰 당신의 현재 속도는 갤런당 당신의 소중한 연료 확장 공회전을 절약할 수 있다.

보통 어떤 사람이 필요한 자동차 매뉴얼을 찾는데 필요한데 이번에는 이렇게 하면 좌절하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수동 인플레이션을 훨씬 더 많이 쓸 계획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포기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매뉴얼을 조달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라.

자동차 수리에 관한 모든 세부 사항과 함께 자동차에서 더 나쁜 것이 필요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실제 인터넷에서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은 좋은 자원이며 그 모든 사이트 중 가장 좋은 것은 자유를 가지고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학자들을 위해 비디오를 손에 넣는다.

차가 고장나면 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고, 패닉 모드가 되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의해 매우 영향을 받는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내가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단지 내 차가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작동하지 않는 곳에서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수리하는 데 확실히 걸리는 한, 우리는 온라인에서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장소를 찾는다. 우리는 가게에 전화를 걸어 차량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아니면 당신이 사회를 보고 나서, 우리 모두는 일요일까지 예약된다고 말한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당신의 앙구인은 자동차 성능 향상과 빠른 반응 시간으로 많은 감사를 표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차 안에서 들리는 소리가 들리면 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전문가와 당신 자신과 가족과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동차 장애물을 가지고 있을 때 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십시오. 친구와 이웃으로부터 어떤 자동차 가게를 추천하고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사람들에게 증언을 함으로써, 중요한 수리점을 경험함으로써, 당신은 수리 가게가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할 계획인지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성스러운 고객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석유를 바꾸기 때문에 특정 서비스에 대해 미미한 금액을 부과한다.

왜냐하면 이 모든 손실 리더들은 실제로 패키지에 손실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큰 손실을 입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에 의해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그들이 생각하는 대로 승리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실제로 자동차 제조업체로부터 가는 것이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스파크 플러그의 시간인지 여부, 자동차 산업 부품 교체 지연되지 않음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는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클릭할 수 있는 개방형 집을 가지고 있고, 계획 약속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다.

이 개방형 주택들을 사용하여 교사들과 토론하고, 차량 거래 바디 수리 기술 과정과 직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첫째, 특정 십대 자동차를 위한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해야 한다.

학생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순항하게 되는지 결정한 후, 실제 자동차는 표준 기능으로 최신 상태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일반적으로 미세한 모양으로 멈춰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 유지보수를 위해 정기 검진, 모든 액체를 서비스(한 번 모두 검사해야 하는 주 또는 그 정도)하고, 당신의 퀵서비스요금 Engiune을 위한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위해 해야 할 중요한 일

서비스에 비해 자동차 수리는 실제 흥정이 될 수 있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 가격은 100% 올랐고, 금융 서비스 비용도 90%나 급증했다. 반면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만 올라 자동차 수리는 실제 산업이 없다는 사랑으로 자리잡았다.

자동차 자동차를 통해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갖춘 사람이 자동차에서 만드는 데 필요한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은 엄청난 자원이며이 사이트 중 가장 훌륭한 사이트는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대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를 얻습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동차 서비스 가게의 이런 품질을 보여주는 좋은 지표는 자동차 친목의 일원이라면, 국가 회원이 그처럼 강력한 품질 지표가 된다는 것이다. 단지 조직이 보통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소유 및 운영 서비스 가게가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를 고용하는지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