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뭐라고 하는지 들어보세요

0 Comments

시장 얘기 잘 들어. 내각 담당자가 전화를 요청하자마자, 나는 내가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엄청난 양이 선택했다는 것을 단 한 사람을 가리켰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을 확실히 한다.

나는 내가 거래하려는 시장과 논쟁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말했다. 셀러는 집을 어떤 색깔로 칠하는 것을 보았는데, 그 중 어떤 색깔은 주택과 관련된 시장을 빠르게 줄이는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정확히 무엇이 의미있는지

최고가 부동산은 시장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맞는 최고 가격을 결정하면,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맞는 최고 가격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아래의 시작은 협상 시작 전이 아니라 협상 시작 전이다. 그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이 되는 초기 투자자에게 아주 좋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 위에 저축하고 투자하고 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들어가거나, 오직 이러한 수입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나는 확실히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고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같은 신청 없이 어렵게 벌어들인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렸을까?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을 여유가 있는가? 게으르고 안일하게 투자하는 것을 취미로 대할 여유가 있는가? 어떤 사람들은 고도로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것을 운에 맡기는가?

경영: 그는 이 회사의 경영진 비트맥스 을 최우선으로 놓고 철저히 연구한다.

좋은 장기 사업에서 부진한 기업은 재기를 창출하는 것이다. 그가 회사가 부진하게 운영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그 회사의 의미에 투자한 후 경영진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이 전략은 시간의 연장선에서 놀라운 일을 했다. 당신은 또한 회사였던 투자를 하기 전에 회사 경영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이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주식시장을 투자하고 싶은 일반 투자자에게 잘 작동한다.

투자자는 한 달에 한 금액을 되돌려 놓고 그 금액을 매월 투자할 수 있다고 결정한다.

완벽한 기회에 1만 달러를 투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할 일시불로 1,000달러도 없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당신이 주식시장을 더 작은 증분으로 포함시킴으로써 그것을 추측할 수 있다.

몇 시간 동안 물을 시험해 봐야 해. 네가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어.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어. 페니 주식을 경험하고, 투자 도구를 활용하고, 큰 초기 투자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페니 주식을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여러분의 발을 던지는 데 좋은 방법이야.

앞서 언급한 모든 것은 진심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또한 많은 빚을 지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비교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0의 성장주가 P/E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공정한 P/E 가치가 134라면 이것은 34%의 잠재적 수익이다.

싸구려 집을 팔려고 하는 사람이 그것을 팔려고 하지 않는다면 수리하지 마라. 부동산 중개인에게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엄청난 수익을 잃게 될 것이다.

만약 수영을 하기 위해 여분의 플랩을 발견한다면, 수영장 옆에 매달릴 수 없다. 결국 당신은 수영에 도움이 될 때, 확실히 깊은 곳과 접촉할 수 있다.

첫날에는 그것을 시도하고 싶지 않다!투자와는 정확히 같은 것이다. 부를 쌓고 싶다면 저축 계좌에 돈을 보관할 수 없다. 투자하려면 시간 차량 보험을 들어야 하고, 당신의 돈이 누군가를 위해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

그것은 말하기에 부적절하다. 내가 살 때까지 그냥 때려눕힐 거야!나는 괜찮다 – 나는 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이것을 모두 알아낼 수 있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완벽한 연습이 아니라, 오히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개인은 애초에 올바른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하며,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알아내기 전에 작은 재산을 포함하는 많은 세월이 걸릴 것이다.

다시 한번, 트랜스아를 투자하는 많은 종류의 부동산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