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실수 중 하나는 여러분이 가는 곳마다 계산하지 않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베팅하는 것일 수 있다.

0 Comments

당신이 자주 하는 실수 중 하나는 당신이 가는 곳마다 계산하지 않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베팅하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곳에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많은 다른 요소들, 특히 이전의 게임 공연과 현재 숫자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서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적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야구 선수로부터 받을 수 있는 운동 인용문은 야구 경기를 하기 위해 꽤 많은 타자로부터 온 것일 수도 있다.

“스플렌디드 스플린터는 케일린에 대해 말한 적이 있다.

” 내 생각에는 1955년 테드 윌리엄스가 말한 리그에서 오른손 타자를 헤스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도로 탈출을 6승으로 막 끝냈다. 카디널스는 위대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이끌고 있다.

카디널스는 285점을 기록하며 264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이나 고군분투하며 이번 시즌 그의 생애 처음으로 270점 이하를 기록했다. 한 시즌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그 짐을 지고, NL을 리드하며, 타율에서 NL을 이끌었다. 세인트 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합계 18승을 얻었다.

15 인디애나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도 LA 에인절스는 토요일 셧아웃 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돌아왔 안전놀이터 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이 맨스322의 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30득점은 제레드 위버의 선발 투수로 6승과 210개의 자책점 합당한 타율로 훌륭한 출발을 보였다.

소니가 마침내 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그렇게 오래 기다렸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 모드는 조금 더 많은 액션을 사려고 하고 단지 그들의 타격 이해를 연습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주 좋다.

마지막으로 양키스는 이유 목록에 표시되었다. 다년생 파워하우스는 실제 많은 좋은 팀들 아래에서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한다.

그들은 보통 황소 출판과 관련된 달리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스포츠 베터들이 왜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지, 왜 스포츠 베터들이 그들에게 돈을 걸기를 좋아하는지, 그리고 시즌 내내 기회가 있는지 확실히 많은 의문점들이 있다.

+460에서 +700까지의 머니 라인을 이용하십시오.

피칭 핸드에 물집이 생기는 피치는 피처 클레이 부홀즈가 그들의 조립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장애인 명단에 많은 경기를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심각하다고 여겨진다. 왜냐하면 광고된 것은 보스턴 레드삭스 DL에 따르면 만성 물집 문제로 구성되어 있고, 작년에 NBC 하드볼 토크는 시카고 컵스의 케리 우드가 물집을 던지기 전에 어떤 물집도 던졌다고 보도했다. 일주일과 관련된 DL 물집이 아플 수 있다는 것을 우리가 이해하는 동안, 이것은 분명히 선수들이 그것을 위해 밖에 앉아 있는 것이 허용되는 mlb에 있다.

당신이 이 게임을 하는 동안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당신이 이 게임을 하는 동안 다른 모든 사람들이 보통 얼마나 더 현실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당신의 과거 팬이 서 있는 판지 컷아웃 팬이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를 더한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방어적인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당신이 일관된 우승 레이스 트랙에 진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있다.

레인저스는 몇 가지 주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한 경기 앞서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시간을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 9위, 텍사스의 타율 257득점과 함께 9위에 올라 아드리안 벨트레가 공격의 동력원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당신은 13개의 MLB 팀에서 우승 기록, 그들이 내부에서 관여했던 1점 승리의 수에 대해 아래에서 접근할 수 있다.

물론 그들은 아마도 그들 중 한 명에게 호의적이지 않았을 것이다. 그것은 팀이 실제 경기에서 이긴다고 해도, RL이 당신을 이길 수 있는 몇 배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여전히 줄 수 있다.

현재 로고는 1970년에 사용되었지만, 그것은 당신이 동굴에 있는 mlb 로고 트라이비아를 들을 수 있는 반응이 아니다. 1969년에 같은 로고가 설계되었다. 그래서 1년 동안만 사용되었다. 야구팬은 일반적으로 두 로고의 차이를 인식하는 큰 방법이 필요할 것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첫 번째 로고는 참가자 아래에 메이저 리그 야구 텍스트가 없었다. 다른 참가자 아래에는 다른 중요한 차이점이 없었다. 그 작은 차이보다, 1969년에 디자인된 로고와 1970년에 인쇄된 로고는 색상과 많은 로고와 비슷한 것이다.

탬파베이는 끔찍한 출발을 한 후 마지막 10명 중 9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