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안 하고 고양이 콘도는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0 Comments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콘도는 파산한 채로 남아있다.

Im은 단지 정직하다. 당신이 엄청난 돈을 벌기 위해 가고 있다는 희망으로 프로그램 시장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보통 이 특별한 것을 홍보하는 쉬운 방법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개별적인 적절한 마케팅 훈련이 없다면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복사본으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웹에 기회를 얻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60분짜리 시간 수수료를 내고 있습니다.아니면, 그들은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머물다가 결국엔 그렇게 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수입의 보너스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보통 더 많은 현금을 벌고, 그것은 훌륭하다. 그리고 다시 그들이 벌어들인 돈을 초과해서 벌게 된다. 환상적인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자리를 그만두었다.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여기에 10%, 25%, 심지어 50%까지 이런 종류의 급여를 지불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알아차린 일을 깨닫고 통지인 과거 우편물을 확인하면, 당신의 마음은 이 작은 액수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욕구를 어느 정도 원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단위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어떤 사람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서 정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가 다운로드할 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제품에 관한 것들을 지적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골라내는 긍정적인 측면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익일 가능성이 크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시도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그것은 항상 쉬울 뿐만 아니라 당신이 기꺼이 공부할 경우에 대비해서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해를 얻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는 실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더 빨리 사랑한다.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삼촌과 친구들을 비싸게 수리한다.

그리고 그는 내가 말하는 것을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내가 말하는 것을 시작한다.

반면에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리드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

당신은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을 통해 이것을 할 수 있다.

또는 무료 마케팅 연습을 하기 때문이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라. 분야에 대해 모든 것을 배우는 데 필수적이다. 충분히 알고 나면, 성취 경험을 활용하라. 또한 무료 정보를 모두 읽어야 한다.

비록 이것이 훨씬 덜 유용하지만 말이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이메일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라고 설명하십시오. – 실제 처리된 제품들은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를 재배하고 영양을 공급하며, 그들은 계속해서 사람을 살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사이트의 모든 3개 제품은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 – 당신의 틈새 시장을 지배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사업 붐과 다른 일에 필요한 일을 투입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한다.

등록할 회원료가 있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당신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웹사이트에 표시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정말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키워드를 입력할 때 상당한 양의 정확한 일치를 원하고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특히 틈새시장 내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여기에 주의를 더해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수익을 올리는 현명한 방법이다. 쉽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매일 4시간에서 5시간 이상 헌신할 수 있는 어떤 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현금화할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방식에 있어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원하는 곳만큼 도도그래프 다양한 장소에서도 원하는 대로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판매를 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가져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