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을 위해 검소한 생활 쿠폰을 제공한다.

0 Comments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그들의 고객을 위해 검소한 생활 쿠폰을 제공한다.

자동차는 가게에서, 이웃 신문에서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프로모션을 발견하라. 쿠폰 주 내내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모든 와이어를 당겨 스파크 플러그 와이어를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냉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한 전선을 찾으면 화상, 균열 또는 변색과 관련된 어떤 것도 확인할 수 있다.

OK가 발견되면 전선을 다시 순위에 고정시킨다. 모든 손상된 전선을 즉시 대체해야 한다.

자동차 측면을 보호하는 것도 자동차나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든, 외부에 두든 간에 유익한 단계다. 제품을 원하고 자동차를 끄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탁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또한, 새똥, 벌레 내장,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분해하고 싶은 물질과 함께 새똥이 새는 것을 방지하고, 코팅이 잘 된다. 보호 장치가 됨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더 인상적으로 보이지만 능숙하게 안전합니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실제 글러브 진열함을 점검하여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정비에 더 편안해 보이면,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함께 논의하라. 그들이 당신이 이 이해에 극도로 만족하기 위해 사건이나 긴급한 10대 청소년이 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알 수 있도록 하라.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 입구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 증언 권고와 관련하여 전혀 충격적이지 않을 수 있다.

심지어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해 보라. 정직한 기계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와 같은 작업이 내부에서 추가 논의를 위해 또한, 브랜드 및 무료 사기 방지 팁 차량 수리 스캠 기사 @ 수리 트러스트 방문

그리고 그 법안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읽고, 주의 깊게 확인하라.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물어보라,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확인하지 않고 청구서를 지불한다면, 그것은 그것을 읽지 않고 가정 문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그렇지 않은가?

장기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 센터를 미리 스크린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은 오일 변경, 변속기 유체 변경, 기본 일반 예방 유지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에 대한 자동차를 살펴보는 것이다. 기계가 일반적인 분위기와 함께 당신을 존중하는 것이 좋은 경우, 그것은 좋은 시작일 것이다. 또한 가게의 청결과 같은 것들을 찾아라. 벽에 인증과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것이 보인다면 합법적이니, 아마 여기가 네가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이 될 거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에 대해 새로운 사람이고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같은 사람을 보는 사람들에게 어떤 사람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가게를 찾을 때, 그들이 설정한 자동차 정비소를 확인해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가게를 찾을 때, 그들이 자동차 퀵서비스요금 종류를 중심으로 일하는지 알아보라. 어떤 가게들은 모델과 관련된 특정 종류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가게에서 수리되고 있는 자동차들을 관찰하기 위해 당신의 가게에 대해 전문화되지 않을 수도 있다.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는 서면 견적과 함께 일을 끝내기 전에, 특히 주요 수리에 관한 당신의 서명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어떤 추가 요금이 부과될 것인지를 물어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을 내기 위해 다른 상점에 연락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연구를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수리 가게가 당신 자신의 차량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브랜드와 품질을 확인하라.이것으로, 당신은 이것을 가지고, 당신은 할 것이다. 이미 모터홈을 어디서 만들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당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에 이 보증에 특정 기간을 투자하기 위해 프로그램 보증을 제공한다.

그것은 비용을 보존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끊는다면 악화된다.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 부족에 비례한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지만, 새로운 자동차 가격은 당신이 엄청난 수라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연간 일정의 월간 유지보수가 필요한 자동차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얼마 동안 당신의 차량이 새로운 것처럼 작동하게 될 수 있다.

ASE 마스터 테크니션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일단 시험을 통과하면 일반적으로 상점이 d인 경우 수리 작업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