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큰 거짓말은 첫 번째 큰 거짓말에 기초한다.

0 Comments

두 번째 큰 거짓말은 현금 공급이 중요하다면 (거짓말 # 1) 그만이 그것을 신중하게 처리할 필요가 있다면 (거짓말 # 2) 미국처럼 30만 명의 사람들과 경제를 가져 가십시오. 우리가 큰 수처럼 들리는 돈 공급에 1,000,000,000 달러 (10억 달러)를 포함하면, 그것은 333 달러, 즉 3 달러와 30 3 센트에 불과합니다. 미국 사람당 솔직히, 누군가가 당신에게 3달러와 303센트를 제공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경제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것인가? 메신드 안

KB골드는 터키의 희토류 원소 채굴, 정제 및 생산 시설의 소유자입니다. 스위스 St Gothard Massif에 있는 금과은 보관소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이 놀라운 자산 목록은 KB골드가 안전한 옵션임을 보장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전 세계 1 그램 금괴에서 가장 큰 거래자입니다. 조직 계획의 일부에서 025 g에서 5g 금괴 및 바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인 미래를 보존하려고 한다

금상호기금은 금을 물리적으로 보유하지 않고 구입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ETF, 선물, 선택 외에 여러 개의 금광업을 살 수도 있다.

상호기금은 주식과 ETF보다 약간 다양하다. 웹을 검색하고 바로 살 수 없다. 주문을 할 때, 당신의 구매 가격은 그 거래일 말에 펀드 가격이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당신의 연구를 해보자. 몇몇 공유 펀드도 마찬가지로 부하를 부과한다.

그것은 인수할 때, 판매할 때 그리고 심지어 두 가지 방법 모두 비용이 든다. 너무 많은 로드 펀드가 없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신중하게 쇄신한다.

만약 당신이 또한 당신의 동전 금 투자를 다양화하기를 원한다면, 다른 나라들로부터 금화를 사십시오. 또한 미국의 독수리 금화 대안들 중 일부는 캐나다 단풍잎, 중국 판다, 오스트리아 필하모닉 동전일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동전들이 투자를 위해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이 동전들에 대한 사양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당연히 많은 증권거래소에서 금광업 지분을 직접 취득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당신은 당신의 연구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회사들은 해마다 수많은 온스를 생산하고 제공하는 배릭 골드(NYSE: ABX)에서 일부 주장을 소유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아직 1온스의 금을 생산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작은 회사들 중 일부는 정말로 적은 주식을 거래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소유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은 그것들을 합리적인 속도로 급하게 팔 수 있는 능력이 없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처음에 논의했듯이, 개인들은 실제로 수없이 오랫동안 금으로 보석을 만들어 왔다. 골드스미스로서의 직업을 갖는 것은 중세 유럽에서 금속에 접근할 수 있는 대부분의 고대 문화에서 필수적이고 평판이 좋은 직업이었다. 이러한 능숙한 장인들은 길드를 형성하고 그들의 서비스에 높은 수입을 요구했다. 인터넷고물상 많은 사람들은 부유한 고객들을 위해 일했고 매우 정교한 웨어러블 예술 작품을 개발했다.

이것은 특히 반지, 웨딩 이벤트 밴드, 약혼 반지를 쌓는 것과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펜던트와 체인을 독립적으로 구입한다면, 그것 역시 중요하다.

귀중품이 전혀 가치가 없다는 징후를 인정할 수 있다면 다른 제품보다 이점이 있다.

보석상들에게 금은 순수성과 신뢰성을 시험해야 하는 많은 요인들이 있다.

이것은 금제품이 높은 가격을 포함하고 가짜 금품을 취급할 수 없기 때문에 귀중한 능력이다. 그것은 그들의 신뢰성을 망칠 것이기 때문이다. 작은 패션 보석 판매자들조차도 금제품이 진짜인지 알아보기 위해 금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이상적이다.Weight를 측정한다.

다양한 단위에서 골드가 온스당 미국 달러로 자주 인용되는 것을 이해하려면 주의해야 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운스다.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조심해라. 예를 들어, 아부르두푸아 온스(영국, 미국, 캐나다에서 인기)는 283495231그램이다. 당신은 kg당 달러 또는 킬로그램당 유로당 달러로 추정하는 대리점이 시시각각 다른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최근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플레이션에 근거하여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은 순위에 있다.

인플레이션에 기초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기존 가격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금의 비용은 주식시장이나 부동산시장에서 같은 변동성을 받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하는 현금이 시장 위치의 급격한 하락과 비교하여 훨씬 더 안전하고 당신이 당신의 재정 미래를 보호하는 데 더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시장을 보면 투기꾼들이 얼마나 적은 금을 소유하느냐가 머리에 부딪힌다. 다음은 현재의 세계 금 협의회가 대략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

금 상호 기금은 물리적으로 보유하지 않고 금을 사는 또 다른 방법이다. 그들은 ETF, 선택, 선물 외에 여러 개의 금 채굴 사업을 살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