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많은 부분에서, 이것은 실제로 주요 보안 시스템 전술이며, 주변에서는 몇 가지 결함이 발생한다.

0 Comments

세계 여러 곳에서, 이것은 사실 일차적인 보안 시스템 전술이다. 일차적인 결함을 겪는 주변에서는 일반적으로, 집을 향해 강제로 진입하는 것보다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몰래 숨어드는 것이 더 쉽다.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있는 것은 사실 필요에 대한 평가다. 정말 어디 있니? 미국에 사는 것은 그 나라에 비해 침입하기에 더 나쁘다. 미국인은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를 가지고 있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주택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재산 앞에 은행-발트 문을 원하십니까? 지나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

문은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깨진 자물쇠가 쉽게 표적이 되는 것은 대개 가정 보안에 대한 느슨한 태도를 포함하는 신호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검사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제대로 부부상담클리닉 닫히고 걸쇠를 당겨야 하는가? 안전 시스템이 위험하지 않음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를 확인하여 느슨하거나 누락된 체결구를 확인하십시오. 문짝이 걸림턱에 정면으로 맞도록 하고 걸림턱이 균열되거나 스트라이크 의치 근처에서 갈라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문짝이 걸림쇠 근처에 유리가 있는 경우 양쪽에 열쇠가 있는 해제 볼트가 도난 경보기가 유리를 깨뜨리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문이나 문 하드웨어가 손상된 경우 그것은 순식간에 수리되거나 교체되어야 한다.

아무리 당신의 문이 튼튼해도 그것이 잠기지 않는다면 도둑들을 막지 못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가정 보안 전술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들어올 때 당신의 손님을 당황하게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가정 보안 시스템은 효과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끄거나 당신이 원할 때마다 켜는 노력을 덜 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에어컨이 더 일찍 그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넣기 힘들 것이다.

장비의 가격은 동일할 것이다. 개인은 매우 설치하고 전문 회사를 감시하고, 그 후 그들은 당신이 서비스 통화와 관련된 최소 요금과 감독 비용을 부과할 것이다.

전화회사나 그 밖의 도시 쪽에 누군가가 당신의 문으로 오면, 그들이 집이나 뒷마당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신원을 확인하고 회사에 확인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흔한 기술이다. 가장 약한 강도 경보 시스템은 먼저 확인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가 이러한 배신으로부터 완전히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까? 어떻게 안전장치를 보장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최상의 제품을 설치해야 합니다.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첨단 제품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많은 보안 기관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하게 보안을 임명합니다. 도둑이 집에 들어갈 수 있다면 경보가 당국에 문제를 알릴 수 있습니다. 여러 번 경보는 911에 대한 일반적인 전화보다 더 빨리 당국에 알릴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광고는 가족에 대한 자상한 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상상하는 유일한 목적이지만,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개념을 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부모님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내내 바로 걷는 데 몇 초가 걸린다. 어떻게 첨단 기술 보안이 사용될 수 있을 것인가? ?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문제를 발생시키는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대규모 감소와 관련된 것은 아니지만 한 사람이 저축하는 것과 관련된 것은 여전히 공급이다.

집 보안문이 급한가? 반드시 문들이 광범위한 가격대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중요한 사람의 비전에서 안전을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에 당신이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어하는 지역을 시작할 수 있고, 또한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을 찾는 것이 복잡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단단한 나무 문이나 심지어 문을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기를 원한다.

연간 6채의 주택 중 1채는 강도가 될 것이다. 경찰은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어떤 문과 창문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주택 보안을 개선할 가장 큰 스트레스 중 하나는 주택 감시 카메라로 가정을 감시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오후에 나타난다. 비록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일반적으로 개인 집이 비어있기 때문에 낮을 더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재산은 사람들이 있는 개인보다 저항력이 적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대책을 평가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