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 액세스하기 위해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 핫스팟을 사용한다.

0 Comments

웹에 접속하기 위해서, 나는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 핫스팟을 사용한다.

나는 매달 4g의 정보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만약 내가 다른 일이 필요하다면, 10달러만 더 지불한다.

비록 나와 나의 배우자는 모두 같은 계정을 사용하지만, 나는 한 달 내내 가까운 여행을 할 때에도, 우리는 실제로 주어진 달에 할당된 4g을 검토한 적이 없다.나는 웹사이트 디자인 일을 하고 있었다. 그것은 단지 멘토, 쓰기, 이메일, 웹 서핑보다 훨씬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기 때문이다.여행의 목표가 가장 좋은 시간을 갖는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나는 항상 여행의 절차를 쉽고 만족스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찾고 있다.

그래서 나는 휴식을 취하고, 꿈을 꾸며, 모험을 하고, 다른 삶의 방식을 경험하고, 관습에 사로잡힐 수 있다.

여행할 때, 온라인에서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함께 또는 스스로 작동하는 몇 가지 장치가 있다.

총합. 내가 필요한 것은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컴퓨터 이다. 때때로 랩톱 컴퓨터는 필요조차 없을 수도 있다.

지난 4개월 동안, 나는 또한 단독 여행으로, 미끄럼틀인 캠퍼와 함께 트럭을 몰았고, 지금부터 9월 중순까지 4주 동안 산으로 가는 짧은 1주간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나는 1박에서 3박 이상 머무르지 않는다. 우리의 휴가는 1년에 4주 또는 5주로 제한되어 있지만, 나의 h.유스밴드는 직장에서 얻는다, 나의 단독여행은 인터넷 접속만으로 제한된다. 내가 원하면 웹에 접속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외출할 수 없다. 나는 모바일 와이파이 핫스팟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셀 타워 레인지에 남아 있어야 한다.

여행 할인 요금 휴가/여행 클럽 가입의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는 호텔, 항공료, 크루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엄청난 할인율이다. 이매진 한 번의 일상적인 여행 비용으로 일년에 몇 번 정도 온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다. 일주일간의 여행을 할 수 있다면,e 개인당 49달러면 흥미가 있으십니까? 디즈니랜드로 가보는 건 어때? 6번 모텔에 머물 필요 없어지금 이 여행사 대표직은 온라인에서 꽤 인기있는 직업으로 밝혀지고 있다.

온라인 상태는 개인들이 집에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그래서, 당신은 도중에 돈을 벌면서 정말로 당신의 배포를 시도할 수 있다.

시니어 투어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개별적인 요구 사항을 돌보는 가이드나 보호자가 있다.

유감스럽게도, 몇몇 사람들은 정해진 일정을 따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또는 다음 관광 명소로 가기 대부도풀빌라펜션 위해 버스를 타고 가야 할 때 실제로 말을 듣는다. 그러므로, 당신은 예약을 하기 전에 시니어 여행의 장점과 단점을 신중히 검토해야 한다.

네그리고 나서, 맞아, 모든 신발에 대한 딜레마. 때때로 나는 앙상블의 여성 악세사리가 어떤 추론을 무시한다고 생각해. 어떻게 필요한 신발의 수를 알아내고 있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