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문제가 보통이 아닌 것 같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가끔씩 겪는 성가신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해서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것을 정확히 그에게 밝히세요

0 Comments

만약 당신의 문제가 보통이 아닌 경우,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귀찮은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이, 당신이 연설하는 것을 정확히 밝히기 위 퀵서비스 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고 그에게 질문하는 것을 정확히 드러내라. 그에게 문제를 밝힐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을 절약할 것이고, 그가 불필요한 수리 작업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책 유형일 때 핸드북을 잃어버리는 문제도 있다.

한 번에 한 번씩 수리를 하지 않는 한, 그 책은 몇 달 동안 사용 사이에 앉아 있을 수 있다.

이 시간 동안 셔플에서 옮겨질 수 있다.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핸드북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메카닉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으로, 시험에 합격하면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경험한 몇 년의 수를 묻고 싶을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의 첫 번째 포인터는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정의한다.

플러그를 교체할 때 마다 자동차 부품 교체를 연기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에서 팁과 권고 사항만 긁어모으면,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 많은 전문가 정보인 고객이 진정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하는 방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상적인 지침으로 자동차 소비자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근사화할 수 있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수표가 많다. 만약 그들이 찢어진 것처럼 보이거나 앞유리를 효과적으로 껴안지 않는다면,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그것들을 바꿔라. 당신은 분명히 그 폭력적인 여름철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전화번호부를 검사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당신은 그들과 전화로 이야기함으로써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정중한가? 도움이 될 것 같나요? 또한, 해당 부품이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화물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부품을 수리하는지 문의해야 합니다.이 제품은 해당 매장의 요금에 대한 개념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이와 마찬가지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 유형을 묻습니다

웹이 이렇게 훌륭한 자원인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다.

첫째, 가장 희귀한 자동차 수리 작업에도 매우 포괄적이고 정확한 세부 사항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또 다른 요인은 웹이 이웃 온라인 포럼과 함께 서로 다른 역학적 의견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그 아이디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할 수 있다.

장시간의 기계나 자동차 수리 작업을 미리 스크린하는 가장 좋은 방법 매장은 석유 변화, 변속기 유체 수정 및 기본 일반 예방 유지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와 트럭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기계가 당신을 존중하고 기본 분위기가 좋다면 환상적인 출발입니다. 또한 상점의 청결과 같은 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이것은 당신이 보이는 것이 있다면 주요 수리를 받아야하는 장소일 것입니다. 합법적인

장소에 대한 느낌을 받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시 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검색하면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매장은 기꺼이 성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경고 표시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문의해야 합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가시는 자동차 기름입니다. 핸드북 페이지에 묻혀서 실제로 나오지 않습니다. 많은 책이 실제로는 없어졌습니다. 그리스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당신은 수선 작업 절차 작업 또는 도표를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끊임없이 위임받습니다. 영역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도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해야 할 일이 있을 때 프리미엄이 붙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자동차 수리 작업장으로 들어서면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가? 장소는 깨끗하고 정리되어 있나요? 고객을 위해 대기 장소를 이용합니까? 이것들은 작은 정보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가게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의 수준에 대한 힌트를 줄 것이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 오일 수정, 타이어 밸런싱 및 상당한 수리 작업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일정에 따라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