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I(자기공명영상): 자석, 전파,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그 안에 있는 영역의 일련의 상세한 그림들이 더 나빠진다.

0 Comments

MRI(자기공명영상): 자석, 전파,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그 안에 있는 영역의 일련의 상세한 그림들이 더 나빠진다.

13 생존자들의 죄책감 나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고, 내 동료는 오늘날까지도 나는 그녀가 내 상황을 구했다고 믿는다. 내 유방절제술 전날 그녀는 실제로 그녀의 몸통 전체에 전이된 신장암으로 평생을 잃었고, 내 수술 이틀 후에 나는 그녀의 장례식에 들어가 그녀의 집에 경의를 표했다.

호수를 질질 끌고 가는 것은 좋은 내관을 통해, 언제쯤 제거할 것이라고 자랑하는가? 생검이 일어나기를 일주일 기다리며 다른 방사선과 의사가 초음파 유도 미세침 생검을 실시하여 모든 것을 설명했고 그녀는 5개의 샘플을 실제 유방에 진공청소기로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고 덩어리에 금속성 마커를 쏘게 했다(나는 이런 종류의 느낌을 묘사할 수도 없다, 단지 내가 최악의 적에게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나는 샘플을 보라고 요청했는데, 만약 신발 없이 액체가 맑게 나온다면, 언제든 양성이라고 읽은 적이 있다.

흐리거나 피투성이가 되다 내가 읽은 것을 그녀에게 분명히 악의적이었다. 그리고 그녀는 내가 자신감이 없는 존재라는 것을 신한생명 암보험 납득시키려고 했다. 내가 샘플에서 피를 보았기 때문이다. 간호사가 나에게 성공을 위해 #를 제공했다. 그 다음 3일은 질질 끌며 걱정했다.

여성 생식 시스템의 거의 모든 측면이 이 바이러스를 가질 수 있다.

가장 흔한 종류의 산부인과 암은 난소암, 자궁내막암, 자궁경부암을 포함한다.

암은 다른 사람에게 바라는 바가 아니라, 많은 암의 평생을 변화시켜서 그들이 인생에서 우선순위를 재고하게 하고, 건강한 삶의 선택을 만들고,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그리고 오늘날의 삶을 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11 어리석음 원더풀 동료는 당신의 악성 가슴을 위해 멋진 항해 파티를 열고 싶어했고 나는 그녀를 거절했다. 도대체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일까? 정말 악취나는 재미였을지도 몰라!

심장 마비로 회복하고 체중을 점차 늘려가고 새로운 심장을 가지러 간 후, 나는 날씬하고 유행하고 있다고 믿었고, 다시 전 세계를 디자인하고 여행하고 있었다. 강력한 체중 감량 제품들이 나를 무서운 질병에 속하게 했고 주변 합병증에 속하게 했다. 행복한 날들이 곧 왔다!

II-B단계의 경우, 림프절에서 마지막 암까지의 덩어리의 종류는 2에서 센티미터까지 다양하다. 덩어리의 길이가 5센티미터를 초과할 때, 그것은 더 이상 초기 단계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 변화는 약물에 의해서가 아니라 식단에 의해서만 유도된다. 이것은 여러분의 식습관이 해답이 아니라는 분명한 결론을 가져온다. 처방약이 아닌 약물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영양소와 광물의 올바른 균형만을 알칼리하게 만들 수 없다. 그것을 실행할 수 있다

백혈병 – 어린이와 젊은 노인 백혈병에서 가장 널리 퍼진 암에서 온 모든 사람들은 비정상적인 백혈구 전이와 관련된 새로운 큰 큰 일이 일어나 골수를 비축하고 혈류로 들어간다. 비정상적인 혈액 세포 손상은 혈액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미생물 감염에 대한 요구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오랫동안 이 말을 들어왔지만, 과일 채소뿐만 아니라 그 안에 있는 모든 풍부하고 다양한 색깔들을 소비하는 것은 정말로 이 사람들이 고추에 든 붉은색, 케일, 고추, 브로콜리 등에 있는 녹색, 그리고 모든 색깔들은 GOD가 우리에게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지구에 제공한 영양적인 풍부함을 반영한다.

그러나 우리를 치료하기 위해서도 우리를 치료한다.

만약 당신이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적시에 멈춰야 한다.

당신은 알코올 소비가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우리 대부분은 알코올 보호에 대한 외과의사의 일반적인 경고는 어디에 있지 않은가? 술을 마시면 암을 유발할 수 있다

그렇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 사랑과 밑받침을 언제 제공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단순 재무도를 사용하라. 재무도는 유방암 여행 중에 사랑하는 사람이 어떤 목적지, 시간, 사건, 감정을 만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녀의 목적지는 암 생존자와 같은 행복이다.

나는 인양 수술을 거부했고 그 외에도 그렇게 진행되었다. 의사들은 내가 화학요법을 한 번 더 복용하는 것을 훨씬 덜 제안했다. 우리의 대화(나는 메모를 하고 있었다)의 평생 동안 우리는 나의 이전 화학요법 치료법에 대해 논의했고 특정한 암은 거의 즉시 사라졌다. 그 시점에서, gp는 전문지식을 바꾸었고 모든 사람들이 화학요법이 내가 그에게 부탁한 암을 치료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왜 그 모든 특정한 소름끼치는 것을 통해 나를 통해 개인이 되었을까? 나를 거의 죽일 뻔한 경험이 나를 치료할 수 없을까? 나는 좋은 대답을 기다리지 않았다

암이 나타난 이유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근거를 없애기 위해 암이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모든 사람들이 자기 치유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