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옵션은 키트 및 작업 비용이 됩니다

0 Comments

이 옵션은 키트 및 작업 비용이 될 것이다. 경보 회사들은 매달 발생하는 반복적인 수익에 기대를 걸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선택했다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을 감시하지 않을 것이고, 설치 비용 동안 할인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장비에 대한 내장 마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자신의 배치와 보안 설정에 대해 얼마나 지출하고 싶은지 고려하십시오.이 부분은 예산을 결정합니다.이 부분은 이번에 사람이 선택을 줄이고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기 때문에 매우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본 보안 시스템은 약 200 달러와 800 달러입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범주는 가정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이를 통해 경보가 발령되면 보안 모니터링 클라이언트가 즉시 통보됩니다.그 곳에서 실제 사람이 경찰에 신고합니다

보안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프로그램이 전화선을 인수합니다.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중앙 스테이션에 연락할 때 전화선이 자동으로 연결 해제되고 그 지점이 알람 체격으로 유일한 사용에 투자되는 경우 전송이 완료되면 대기열이 정상 작동을 위해 반환됩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위치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높다. 사실, 내 이웃은 그녀의 집을 낮에 부서지게 했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로 떠났고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누군가가 그들의 집으로 바로 걸어들어와 우리가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도구들을 훔쳤다는 것을 감안할 때.

첫 번째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그 이름이 지적한 대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다. 물리적 보안 계층과 관련된 것이 있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하나 중 하나는 정말 죽은 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 발명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분명히 250파운드의 좋은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물론, 가정 보안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을 것이다. 그들이 들어올 때 그 문이 당신의 손님을 당황하게 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 자신의 주택 보안 시스템은 운영하기가 간단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켜거나 끄는 노력을 덜 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처음에 가질 수 있다면 그렇게 힘들 수도 없다.

몇 가지 사소한 습관과 집에 잠재적인 도둑을 초대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도, 잠시 동안만 문을 잠그지 않고 문을 열어두어라. 모든 보안 경보 시스템은 당신의 일상 습관에 중요한 눈으로 검색을 한다.

모든 보안 경보 시스템은 움직임이 감지될 때 발을 헛디뎌서 누군가가 고장나고 전기 요법을 할 때 꺼지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두 가지 종류의 방아쇠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야 한다.

내가 네 집에 갈 수 있도록 보안문이 정말 필요한가? 자기 집에 보안문을 두든 안 구하든 간에 정말 개인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불행한 것은 강도가 일어나 안전 이웃의 기간 동안, 그리고 높은 보안문은 당신이 범죄 유형으로부터 희생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다. 단순한 고품질의 보안문은 침입자를 확실히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어 있다는 경치 좋은 인상을 주어서, 당신이 첫 번째 결정에서 도둑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다. 덧붙이다

가정과 민간 보안 판매 시스템과 같은 수많은 회사들은 직접 그리고 낮은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기꺼이 당신의 설치를 시도한다면, 그러나 상당히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을 절약하는 것은 단지 200달러에서 시작된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당신의 집을 잠재적인 위험에 대비하기 위한 작은 투자라고 주장할 수 있다.

집 보안문이 급한가? 반드시 문은 광범위한 가격대에 제공되지 않으며, 돈을 절약하는 눈에 있어서 희생 안전을 위해 제공되지 않는다.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는 지역을 따라가는 것은 간단하지만,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을 찾기가 전혀 어렵지 않아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단단한 나무 문이나 문을 성인용품샵 알고 싶어 한다.

현관문과 뒷문 옆에 하나씩 놓아라. 부정적인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다.

그리고 가정용 비디오 보안 카메라의 가격이 더 이상 그렇게 많지 않지만, 더 싼 다른 더미 감시 카메라가 있을 수 있다.

위의 숫자를 보면 휴스턴이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를 가지고 있다고 계산한다면 무서운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73 가구 중 1명은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482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1년에한 번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합니다.

y에 설치된 도난 경보를 위한 두 가지 방법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