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식사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0 Comments

6: 식사 타이밍을 맞춰야 할 것 같은데,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전화로 타이머를 이용해서 알려야 해. 의심할 여지 없이 아래에 나열된 일정량의 유연성을 확장할 수 있어. 하지만 조직이 중요한 거야!

가벼운 몸은 이미 물리적 시스템에 남아 있지 않은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재앙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유지보수가 아니다. 오히려 빛 위에서 번성한다.

온화한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광원 몸에서, 신의 몸은 훨씬 더 가까이 있었다.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체중을 줄일 준비를 할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말라.왜냐하면 이 제품들은 여러분의 몸에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깨지기 쉬운 치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체형을 기르기 위해 운동과 관련하여 수영을 할 수도 있다.

심근 운동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량 다리 들어올림은 하체부 신체 부위를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컬은 위 근육 조직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만 몸이 튼튼해지며, 근육을 늘이고 이완시킬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해야 한다.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남성의 경우 남성과 단단한 신체 근육이 더 좋은 경향이 있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만큼 관통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뿐만 아니라 중형에서 좁은 엉덩이와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진다. 그래서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허리, 엉덩이, 키와 같은 특징을 통해 여러분이 취해야 할 측정을 한다.

진정한 닮은 기미를 보여주는 한 가지 제스처는 기울어진 여행으로 웃는 것입니다.누군가가 여러분과 대화하는 동안 이런 제스처를 취하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은 여러분을 만족시키고, 그들이 여러분과 행복하게 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심근 운동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건강 장비인 다리 들어올림은 하체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컬은 위 마사지 근 질량 조직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만 한다.

그리고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기 위한 타이밍을 유지해야 한다.

당신의 근육을 더 정확하게 전략 #2 – 상반부에 집중하라. 알아채기 위해 상반부는 신체의 반쪽에 있는 옷이 단순하게 감소된 생각을 원하지만, 상반부는 밝은 색, 장식, 속편 등을 입은 상의를 찾는 것이 자유롭다고 느끼기 위해, 심지어 뜨거운 접착제 총을 가지고 돌아다니기도 하고,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신의 윗부분에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붙이기 시작한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지 희미한 허벅지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의 대안으로 소리 행성 거리)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언』에서,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 후에는, 우리가 같은 대안이 필요 없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몇 단계의 진동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를 영적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정도의 진동을 폐지할 필요가 있다.

공포

세포는 신체가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가장 작은 생명 단위와 영양 단위가 될 것이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를 사용하여 폐기물을 배설하는 책임이 있다.

신체 운동에 의해 완전히 결정된 림프계는 림프 흐름 사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즉, 세포는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이 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성은 보통 18~25퍼센트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25퍼센트를 초과한다면, 그들은 비만을 피하기 위해 약 25~31%의 중증 여성 거래가 31퍼센트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비율은 모든 사람들이 정상이 아니다. 어떤 운동선수나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정상 비율을 알 수 있다.

체중 감량 목표가 현실적이지 않은 경우 당신의 정상 비율을 알 수 있다.

할 수 있는 한 자주 하고,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갈 수 있는 강도를 가지고,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한다.

더 높은 체력 수준에 있는 사람은 누구나 50~100회씩 운동하고, 30~60분 동안 운동한다.

6번째: 확실히 저녁 식사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나는 다음 식사를 언제 소비해야 하는지 알려주기 위해 전화 타이머를 사용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음의 유연성에 대해 당신의 확신을 확장할 수 있다.

그러나 조직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