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당신은 그들이 상환 기간이 될 것이라는 그들의 목표를 지켜야 한다.

0 Comments

반면에 상환기간이 될 것이라는 목표를 유지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빠른 기간은 10년에서 10년 사이이다. 이 기간 동안, 사람은 34%의 상환을 삭감한다.

그러나 다음의 방법은 정말로 마감 시 최대 금액의 두 배를 할애할 수 있다.

대출 통합이 작동하는 방법은 금융 기관과 협력하여 모든 무담보 금융에 대한 실제 빚을 알려주는 것이다. 여기에는 무담보 은행 대출, 신용 회선 및 상점 카드가 포함된다. 금융 기관은 아마도 당신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빚을 갚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매달 1개의 낮은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빚을 갚은 후에 더 많은 빚을 모으기 시작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심각한 곤경에 처한 당신의 더 강한 땅. 새로운 지출 스타일을 사야 할 것이다. 재정 예산을 작성하고, 그것을 위해 통합 대출을 사용하여, 부채 지원이 파산 신청을 위해 여기 있다.

당신은 비오는 새 날을 주문하기 위해 돈을 쓰기 위해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주택자본 개인신용라인(HELOC)은 상당히 유연하며 언제든지 사용해야 한다.

금리는 통화시장과 보완되어 이를 만들고 또한 이를 경시할 것이다. 그러나 고정금리는 더 안정적이며 만약 당신이 신용 습관 내에서 더 많은 규율을 필요로 한다면 이것은 취하는 것보다 더 좋을 것이다.

훌륭한 신용이 있을 경우, 통합 부채 대출(DCL)은 이상적인 선택일 수 있다.

가장 흔한 종류의 것은 은행 카드 잔액 현금 이체다. 이것은 당신이 여러 개의 다양한 이자율을 가지고 그것들을 모두 한 카드로 옮기는 것이다. 당신은 가능한 가장 낮은 이자를 포함하는 카드를 찾고 싶을 것이고, 당신이 지불해야 할 최소 금액을 훨씬 더 많이 지불할 계획일 것이다.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은 지불에 늦는 것이다. 당신의 요금이 치솟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부채 통합 대출을 확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모든 부채를 갚기 위해 비교적 낮은 수수료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그러면 당신은 채무 통합 대출을 상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당신이 신용이 나쁘다면, 보통, 이것은 선택사항이 아니거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이자율을 지불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받을 가치가 없다. 문제

향후 부채나 통합 수요를 제한하는 멋진 방법은 신체를 제외한 대부분의 신용카드 청구서와 관련된 것을 없애는 것이다. 신용카드 부채를 통합하고 그들과 연관되는 것. 몇 장의 집에서 만든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사람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핑계가 될 것이다.

쇼핑하지 않음: 대부분의 부채 전문가들은 채무자가 통합을 위해 준비된 쇼핑을 할 것을 권고한다.

수천 개의 회사가 채무자에게 이러한 유형의 대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회사들은 그들의 대출에 대해 다른 금리를 제공한다.

당신의 통합 대출에 대한 가장 경쟁적인 금리는 물론이고 최고는 필요하다. 당신의 매월 지불은 더 큰 시간 대출에 대한 이자율을 채용할 것이다. 그러므로 광고는 특정 대출에 정착하기 전에 쇼핑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의 부채를 가장 잘 수행하는 방법은 평판이 좋은 개인 대출 중개인으로 가는 것이다. 어떤 대출자들은 중개인을 통해서만 대출을 제공하고 강력한 중개인은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구매를 찾는다.

논리적으로, 은행이나 대출 기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미 기관과 함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사업체를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당신이 원하는 요금과 조건을 반드시 지불해야 한 승무원학원 다.

반면에, 새로운 계좌 보유자들에게 좋은 금리와 조건을 제공하는 새로운 은행이나 신용 조합을 때리는 브랜드를 주의하라.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빼앗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다.

현재 신용 조합의 조사 온라인과 Bbb Bureau를 통해 좋은 등급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지위를 수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회사를 밝혀내라. 회사마다 수수료를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회사에 전화를 걸어 포럼을 포함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 중 누구와도 공연할지 또는 공연할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이제 당신이 얼마나 많은 빚을 지고 있는지 알고, 단지 당신이 곧 부채를 통합하고 싶어하는 방식으로 매달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당신은 당신의 선택지를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택 소유자라면,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에게 수수료가 대출의 부채 금액을 포함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평가를 받고 세금 공제 가능한 것을 결정할 수 있다.

3) 파산변호사를 고용하는 데 드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은 모든 사건이 다르고 다른 사건보다 더 비싸다고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