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문가 조언, 만약 가게들이 “엘루드”를 돕거나, 결코 해로운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당신을 뜯어내려고 하고 있다.

0 Comments

무료 전문가 조언, 상점들이 도움을 주지 않거나 해로운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자동차 전문가들로부터 당신을 뜯어내려고 하는 경우, 당신의 차와 트럭을 안팎으로 알아야 하며, 당신의 차를 공정한 속도로 수리하는 것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당신에게 구성된 가격 견적서를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주요 수리 작업에 대해 당신의 서명을 요구할 것이다. 견적을 통해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청구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 절약을 위해 연구 연구를 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가 가지고 있는 제품의 브랜드 이름과 품질을 검사하는 것 처럼 시도한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당신은 이미 당신의 트럭을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일부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들은 특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서 이 보증을 고수하라. 그것은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비용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것이다.

먼저 이웃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상점을 찾아라.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트럭을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그들이 어떤 자동차 상점에서 추천하고 그들이 실제로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당신의 친구와 이웃들의 관점을 찾고 그들이 실제로 어떤 경험을 했는지 물어보라. 실제로 어떤 서비스 센터를 경험한 개인들로부터 리뷰를 함으로써, 당신은 서비스 센터가 얼마나 존경할 만한지 결론 내릴 수 있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시나리오에 익숙하기 때문에, 처음에 그것들을 시도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대출 기관에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필수적이며, 당신 자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어떤 문제나 의심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력이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얻을 수 있다.

외부에서 보기 좋은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를 선택하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인사를 받는 곳을 선택하십시오. 좌석을 이용하고 서비스 담당자가 빨리 함께 있을 것이라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아마도 그들은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기계공에게 말해라.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 있는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다. 당신은 구조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지금쯤 어떤 인가와 구독을 받았는지 안다. 당신은 기계공과 이야기하기 전에 기계공이 알고 있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 스스로 약간의 연구를 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몇 가지 일을 한 후에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을 함으로써 당 퀵서비스 신은 그가 품질의 기계공인지 알게 될 것이다. 그냥 연기를 내뿜는다면

자동차 부품 수리 시 항상 첫 번째 포인터는 자동차 제조사 핸드북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작업 시 어떤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차량 스파크 플러그 변경 시간을 지정한다.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의 권한 부여는 자동차의 모든 것을 만족시키고 즐겁게 할 수 있다.

자동차 보닛 밑에서 자동차 수리 작업장에 가져가는 대신 매 시간 보존할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 수리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누구나 편안한 수준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스트럿과 충격을 바꾸기 위해 편안함을 발견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단지 그들의 것을 조사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 경우, 두 사람 모두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무언가를 발견함으로써 힘을 얻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작업 기계는 자동차에 대해 제안된 시간 또는 유지 기간을 알려 줄 것이다. 자동차를 매장에 들여오도록 요구할 때 자동차 교육에 대한 올바른 서비스 간격에 대한 그들의 권고를 비교할 수 있도록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다.

자동차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이다. 자동차 리프트에 캐린도어를 장착할지 외부를 선택하든지 간에 당신은 트럭을 완전히 씻기 전에 그것을 치우도록 하고 싶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 차를 봄 발사를 위해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 드라이를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화합물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조심스럽게, 그리고 보호용 왁스를 아주 잘 코팅해주면 자동차 리프트에서 훨씬 더 뛰어날 수 있어, 부타페라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공급되는 차량 서비스 중 일부의 가격이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고 솔직히 일부 독점이 있다고 논의했다.

무료 전문가 권고 사항, 만약 상점들이 도움을 주지 않거나, 결코 해협적인 반응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 조직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들을 뜯어내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는 당신의 차량을 안에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