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MLM 계획이 아닙니다

0 Comments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계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회사를 갖게 되고, 사이트를 생산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물론 아이템을 생산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포함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가지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세부 정보, 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세부사항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구성하려면 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중요한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복구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세부 정보를 보관할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른 조직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인내심을 드러내야 한다.

부진하고 지속적인 방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가 더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 사이트에서 많은 자료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은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경우 자신을 위해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많은 웹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해저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그것을 토론하는 21,000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물속에서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했을 때,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직접 상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입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런 모든 일에 도움을 주다

다시 말하지만, 많은 에진 출판사 몇 명을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1대 2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에진을 발행하는 데 중요한 것은 가입자와의 의사소통과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고객과 강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아이디어,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더 많이 들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요구가 많은 유형 중 제휴 마케팅은 기업을 위한 기본 프로모션이며 고객을 불러들이는 절차다. 하지만 그것이 단순히 그 기본이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극도로 보람 있는 게임을 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 그것 때문에 그것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것 때문에, 단순히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이 괜찮다는 이상적인 장소, 그것은 꽤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않는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실제로 꽤 숙련된 사람이 되었을 때, 이러한 제안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유익할 수 있다.

올바른 방향으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기록하라.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조직을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현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익산오피 당신이 그 개인으로부터 몇 년 동안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기록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뒷부분이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많은 수입이 당신이 손해를 보고 있다는 시험된 진실이다. 많은 돈과 돈으로

모든 연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는 즉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십시오.

1980년대 후반의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기본 디자인에는 4개의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초기에는 당신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