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은 항상 감염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져 왔기 때문에 가장 좋은 효모 감염 치료법 중 하나이다.

0 Comments

마늘은 항상 감염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져 왔기 때문에 가장 좋은 효모 감염 치료법 중 하나이다. 마늘 맛에 개의치 않기로 결정하면 마늘을 구강으로 소비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마늘 맛에 싫은 접근을 원한다면, 당신은 마늘을 국소적으로 사용하거나 마늘을 국소적으로 으깨거나 반죽으로 만들어 영향을 받는 시장에 적용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그것을 방해하기 전에, 당신의 효모 / 칸디다 감염 징후를 무엇이 일으키는지 지켜보자. 증상들은 실제로 우리를 보통 사들이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칸디다 알비칸스 곰팡이의 몸에서 과성장을 완료하고 있다.

당신의 친근한 박테리아는 이 효모 같은 곰팡이를 과도하게 자라지 않도록 순서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서 칸디다(예스트 감염)를 일으킨다.

수영장 안에는 미생물이 통제되도록 화학물질이 있어 기본적으로 수영장 물이 깨끗하고 이해로부터 효모 감염을 받을 수 없다. 그러나 젖은 수영복에 담그는 것은 효모 감염을 유발할 수 있고, 수영 후에 누구나 효모 감염을 유발하고 건조할 필요가 있고, 캔디다가 자라지 않도록 주의하라.

효모 감염의 불편함과 가려움에서 약간의 휴식을 찾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될 사과 사이다 식초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식초를 여러분의 목욕물 안에 붓는 것은 여러분이 결코 흠뻑 젖는다는 소식을 듣지 못했기 때문에, 여러분은 예상치 못한 수준의 진정성 통증 완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질 칸디다만큼 자주 일어나지는 않지만, 그것들을 사용하라. 또한 구강 효모 감염이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지금 당장 의사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따뜻한 소금물을 사용하여 입을 헹구고 시원한 액체를 소음순수술후기 마시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것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해독 프로그램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신체 화학에서 독소를 배출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액체 섭취를 추가하기 위해 녹색 야채와 신선한 과일 주스를 소비하는 것이 제안된다. 적절한 양의 물은 약 1갤런의 액체다.

효모 감염은 대부분의 환자들에게 끔찍한 경험이다. 더 많은 약을 사용하여 그것을 치료하고 더 강한 감염으로 진화하도록 하고,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그 환자들은 면역력이 좋지 않다. 마늘 기름은 효모 미생물 마늘에 대한 훌륭한 자연 치료법이다. 마늘은 매우 강한 항보틱, 항농약, 기생충 살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더 빨리 감염을 줄이기 위해서는, 당신이 끊임없이 중요하다. 마늘과 관련된 생소비를 하다

어떤 여성들은 라텍스 장갑의 손가락을 요구르트로 채우고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캔디처럼 얼리기 전에 가려움증과 염증을 통해 즉각적인 안도감을 얻을 수 있도록 탐폰 전용제로 사용한다.

당신은 또한 얼음이 닿으면 약간 지저분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 패드를 놓으라고 충고했다.

효모는 그들의 생계를 위해 설탕을 사용하는데, 예를 들어, 감미로운 차나 커피를 마시거나 녹말 같은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식단에 이것을 계속 통합할 때, 보통 아이디어를 없애기가 더 어렵다. 매일 달지 않은 요구르트를 먹는 것과 같은 건강한 생균제는 효모를 도울 수 있다.

일단 설탕 섭취를 줄이고 효과적으로 식사를 유지할 수 있게 되면 구체적이거나 특별한 식단이 필요하지 않다.

효모 감염은 보통 여러분의 몸 안에서 일어나는 곰팡이의 과성장에서 비롯된다. 여성과 남성 모두 소화 부위와 관련된 나쁜 박테리아와 좋은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한다.

모든 여성의 약 3분의 1은 전형적으로 이 곰팡이를 질에 가지고 다닌다. 그러나 임신 중 임산부는 효모 감염에 약하다. 임신 중 임산부가 임신했을 때, 에스트로겐이 체내로 흘러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임신한 산모들은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다.

한방요법이 실제로 효과가 있을 때, 그것들은 항상 여러분의 몸, 건강, 저축과 결합하여 더 도움이 된다. 정확히 활용하는 것이 여러분의 몸에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항상 좋은 것이고, 이 경우, 그것은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효모 감염을 물리칠 것이다.

즙을 낼 때 야채(잎과 줄기) 전체를 사용하라. 씨앗과 구덩이뿐만 아니라 오렌지, 자몽 등과 같은 특정 과일의 피부도 제거하라.

마늘-자연 마늘은 칸디다 알비칸이 있다면 결국 사용된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건강에 이상적인 마늘을 먹어야 한다.

질 감염의 경우 당신은 빠른 구제를 위해 마늘의 탭을 질에 넣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