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 뽐내고, 뛰어내리고, 파티하고

0 Comments

걷고, 프랜시, 점프, 파티 개들은 흐르는 것으로부터 큰 기쁨을 얻는다!우리의 두 놀이 태그는 마당이나 집을 따라다니며 그들은 수직 계단인 보조(보장글스) 춤을 추고, 라스칼이 흔들고 운동하는 것의 이점을 위해 뛰어오른다. 그리고 운동은 개에게 재미있다.

이 예시를 따라라. 당신이 즐기는 것을 찾고 m-o-v-e Youll은 기분이 좋아지고 건강을 유지하라.

서비스견은 당신의 산소 인후의 후크 감소에 문제가 없다. 그러나 산소 부족은 개들의 질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산화탄소의 01%를 완전히 숨쉬기에 좋지 않은 공기는 만약 그것이 그러한 대기에서 오래 머문다면 죽을 것이다.

러시아의 위대한 신경생리학자인 AD 스페란스키는 이것이 1920년대와 1930년대 안에 그의 획기적인 책인 “의학 이론의 기초”라는 것을 증명했다. 불행하게도 소련 러시아에서 직접 개들에게 행해진 그의 프로그램은 오늘날에는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스페란스키는 그들이 인간에게 알려진 어떤 질병도 일으키기 위해 당신의 신경을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를 들어, 개는 좌골 감각을 자극하여 맹인을 결정한다.

몸 안의 신경을 자극하고 개, 장기,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일어난 것을 볼 것이다. 그는 단지 신경을 자극하는 것만으로도 인간에게 알려진 어떤 질병과 증상도 만들 수 있었다.

만약 여러분이 가족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고, 얌전하고, 집에서 훈련받은 것으로 쉽게 인정되는 가족 개를 입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강아지 방앗간 구조견은 적절한 개가 아닐 것이다. 가까운 인간 보호소에 있는 개는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다.

통증: 만약 강아지가 계속해서 짖는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자신이 아프다고 알리려고 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부상도 모르는 사람에게는, 그녀에게 즉각적인 관심을 주고 여자친구들을 아프게 하는 것은 무엇이든 제대로 돌보도록 해.

바킹 – 어떤 개들은 차나 다른 동물들을 들을 때 짖을 것이다. 하지만 주인이 없을 때 짖는 소리가 일정할 때, 그것은 불안의 증상으로 변할 수 있다.

개 산책은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친숙해질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일상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어떻게 그들의 환경을 유지하면 그들의 환경에 대해 지식이 될 것인가? 또한, 개들은 항상 집 안에 있으면 불행해지는 경향이 있다

개들은 평범한 인간의 눈이 실제로 볼 수 없는 요소들을 보는 것 같다. 당신은 마치 소름끼치는 것을 보는 것처럼 마을 모퉁이를 응시하고 바보처럼 행동하는 개들을 알아차린 적이 있는가? 내 애완동물은 예외야. 그들은 내 방 연료 탱크에서 규칙적으로 잠을 잔다. 그들은 모퉁이에서 달려가서 침묵하는 것을 짖는 동안 갑자기 겁에 질릴 때가 있다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 때때로, 그들은 내 창문에서 화가 나서 짖곤 했다. 비록 그들이 영혼을 볼 수 있을까? 글쎄, 불가능한 개들은 고대부터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한 번 그들은 당신이 웃을 수 있는 것을 알아내면, 보통 매우 직관적이고 행동을 계속하여, 누군가를 훨씬 더 많이 웃게 한다.

그들은 그들이 받는 관심을 좋아하고, 따라서 그들은 그들의 주인이 웃는 것보다 더 긴 농담의 엉덩이로 끝나도 개의치 않는다. 모든 것이 잘 새로운 세계다.

그런 관찰과 지혜에 관한 것은 종종 예상치 못한 출처에서 나온다. 내 개들처럼. 첫 번째 애완동물은 보니라는 이름의 복서였다. 그녀는 아기에 대한 온화한 개였기 때문에 나는 보니 이후 거의 십여 마리의 개를 사랑했다. 그들은 거의 모든 크기의 개를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좌절감을 거의 느끼지 못했고, 확실히, 그것이 사라진다면 슬픔은 나의 새끼들(현재 두 마리의 일본 새끼들)은 영감과 웃음의 지속적인 공급이 될 수 있다.

여기 몇 가지 교훈이 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개들에게서 배웠다

우리의 개 친구들은 노인들에게 좋은 시설이 되었다. 나이든 주인에게 살 목표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개를 키우는 데 있어서, 그들은 또한 알츠하이머 환자들에게 혜택을 준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리넷 하트 박사와 관련하여, 데이비스, 알츠하이머 환 강아지분양 자들은 개와 함께 살 때 덜 불안한 폭발을 겪는다. 몇몇 보험 회사들은 그들의 심사 인터뷰의 일환으로 75세 이상의 고객들에게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프리덤 리쉬는 또한 1터치 잠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브레이크 버튼에서 클릭 몇 초만 있으면 주인이 즉시 2마리의 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주인은 또한 한 개당 끈의 길이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러니 그만해. 나는 여전히 내 이웃들의 질문에 결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아. 하지만, 많은 개 주인들이 그들의 특정한 개 다이어트를 위해 퀴노아를 만지작거리고 있어. 몇몇 개 사료 회사들은 또한 개 음식과 영양소와 관련된 퀴노아를 추가하고 있어.

첫째, 여러분은 무엇이 문제가 되었는지 해독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개가 외롭니, 아니면 억눌린 에너지로 가득 차 있는가? 만약 그녀가 아주 오랫동안 끈질기게 짖는다면, 아마도 그럴 것이다. 특히 그녀가 좋은 기회라고 칭얼거릴 때 그녀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개들은 아침 두어 시간 정도 운동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이 특정한 시간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일찍 일어나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