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 수리에 집중하는지 문의하십시오.

0 Comments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 수리에 집중하는지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에 차고 집중을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에 집중할 것이다. 반면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화물차에 작동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전문화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트럭이 당신이 가게의 노하우에 속하도록 하라. 선택하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약간 특이하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귀찮은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이, 당신이 그에게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밝히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노동력을 절약할 것이고, 그가 불필요한 수리 작업을 하지 못하게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하는 것으로 구성된 자동차 차체 수리 작업. 그러나 그곳에는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할 수 있는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Get 그리고 모든 세부 에어샤프트 사항들을 연구한다.

자동차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현재 많은 서비스 센터는 충실한 고객을 위해 자동차와 트럭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이나 4번째 타이어에 대한 큰 할인율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당신이 수년 동안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실제로 오랫동안 조직되어 온 가게를 찾을 수 있다.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즐겁지 않다. 사업은 더 이상 개방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양질의 장인정신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할인율을 얻기 위해 서비스를 희생하지 말라.

실제로 이 가게에 차를 가지고 간 사람들과 상의해야 한다.

많은 가게들이 훌륭한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할 수 있다고 충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약간 특이하다면, 대부분의 자동차와 트럭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덜컹거리는 것과 같이, 당신이 처리해야 할 것을 정확히 그에게 밝히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운전을 하라. Dont는 그에게 당신이 그에게 그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노동력을 절약할 것이고, 그리고 그가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종종 당신은 새로운 부품 대신 활용된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을 얻을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파트너십을 가질 것이다. 이 대안이 존재하는지 아닌지 물어보라. 모든 차고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만약 당신의 지출 계획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화물차에 사용되는 부품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곰을 찾고 싶을 것이다. 폐차장에서 수중에 있는 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게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이 없다면, 당신은 예의 차량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큰 차고와 상점은 당신이 당신의 차를 고치는 동안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량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그것에 대한 요금이 있다면, 또는 그것이 수리 작업 비용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가능한 차량 수리 시나리오 준비 당신의 학생이 편안해 보일 때 글로브 박스의 유지보수 책을 통해 쉽게 시작하라. 트럭의 기본 유지보수와 함께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사고나 비상 상황에 대비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고,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10대 청소년은 이 세부사항에 매우 편안해야 한다.

가장 먼저 극복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의 빈도에 대한 이해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진실된 하루 일을 하고, 몇몇 나쁜 사과들이 악당처럼 나머지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피해임이 명백하게, 많은 재고를 가진 중고차 및 트럭 딜러는 헤드라이트 교정과 같은 덴트 페인트리스 손상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비용이 더 낮을 것이다. 자동차 조직이 수익에 기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수익 마진 회사다. 수많은 서비스는 이러한 추가 서비스로부터 실제로 그들의 전체 임대 또는 임대를 지불한다.

4) 평가안 앤지스 리스트, 옐프, 구글 레지던트 자동차 수리 평가 등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면 특정 차고와 서비스에 대한 공공의 관점을 파악할 수 있다.

종종 당신은 새로운 부품 대신 중고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활용 가능한 부품을 얻을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파트너십을 가질 것이다. 이 선택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물어보라. 모든 차고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만약 당신의 예산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시도해 보고 싶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