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로테이션이 환상적이긴 하지만 이 그룹의 불펜은 그저 그 정도로 나쁘다.

0 Comments

약점: 로테이션이 환상적이기 때문에, 이 그룹의 불펜은 그야말로 엉망이다. 말 그대로 2015년대 퍼즐의 모든 조각이 분해되었다. 그리고 이제 클럽은 6~7년 전에 환상적인 이전이 되었을 제이슨 이즈링하우젠이 이 팀에 다시 한번 더 나은 팀이 되기 위해 다시 시작해야 한다.

스트롱츠: 이 그룹의 시구는 사실 킹 펠릭스 제이슨 바가스보다 조금 더 깊습니다. 더그 피스터는 그가 실제로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입니다. 비시즌동안에 Ms가 지갑을 열었던 사람입니다. 이 직원들이 모이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이어 업 어. MLB 야구장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여름 시즌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할 수 있는 적당한 숯과 메스킷 그릴 단지 종이 파티 상품은 많은 공원에 적합하다 그래서 MLB 야구 테마 재료를 활용하는 것이 아주 이치에 맞는다 단지 공원에서 케익을 서빙하고 비디오 게임 후에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판매대로 데려간다 여름의 전통 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시즌 500선 부근에 도사리고 있으며, 붉게 달아오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대등한 경기를 시도하고 있다.

타이거즈는 실제로 카브레라가 맞은편에서 9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과 함께 311개의 타점을 타구하는 것을 보고 있다.

전형적인 342개의 자책점과 73개의 삼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거즈는 그들의 투수진으로부터 30개의 품질을 시작합니다.온라인상에서 찾을 수 있는 수많은 스포츠 내기 시스템이 있다.

이 스포 바로이동 츠 베팅 팁들 중 몇 가지는 임금들을 위해 여기에 열거되어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MLB 게임이나 다른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든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기본이다. 이 팁들은 당신이 승률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된다. 매우 먼저 아이디어란 돈 관리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은 잃을 준비가 된 금액만 걸 필요가 있다.

당신이 현명하게 당신의 현금을 더 작은 규모의 베팅에 뿌린다면 당신은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옵션 팀이 진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다른 스포츠 경기 참가 제안은 숫자를 사는 것이다. 또한, 21명의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4-28세의 나이로 내셔널 리그 센트럴 파이어리츠에서 6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세인트 루이스에 뒤지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실제로 191점을 득점한 반면, 피츠버그의 198명의 공격수는 실제로 닐이 되었다. 타율 266의 팀으로서 피츠버그는 야구에서 26번째인 236을 타구하여 팀을 이끌고 있고, 리그는 7승으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액션 투수를 선택하면 선발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더라도 내기가 일어날 것임을 나타낼 뿐이다. 주목받은 투수 대안은 반대로 작용한다.

내팅 당시 열거된 선발투수가 비디오 게임을 시작하면, 선발투수에 수정이 있을 때만 내기가 자리를 잡는다. 베팅 취소 이 쉬운 전략은 당신의 모든 베팅에서 실제로 약간의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수집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장치들 당신이 개인화된 개 사발과 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장소를 만들어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 애완동물을 위한 MLB 제품의 전체 컬렉션을 만들 수 있다.

저희 손님들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경기를 즐기기 위해 그들을 초대할 때 두 분이 얼마나 열성적인 팬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9경기,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보 여행, 그리고 카디널스가 훌륭한 야구 경기를 펼쳤으며, 밀워키를 25경기 차로 리드했습니다. 센트럴 더 카디널스는 264득점과 함께 리그의 선두적인 공격팀이다. 그들의 3번째 MVP 앨버트 푸홀스는 정말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 늦은 시즌에 그의 경력에서 270 이하를 처음으로 타구하여,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그 로드를 가지고 배팅에서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는 카일 로세, 카일 매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9 등으로부터 통합 18승을 거두며 훌륭했다.) 유니폼이 깨끗하고 단정하며, 양말과 어울리는 벨트를 착용하고, 나머지 25명의 로스앤젤레스 다저스(24-30)와 완전히 마주치지 않는 모자와 셔츠 – LA 다저스는 상당한 불만을 품었다.다저스가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를 달리고 있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파벌은 시즌에서 226-187로 뒤졌다. 다저스 공격의 2대 열쇠는 안드레 에디에이고, 켐프는 326으로 맞았고, 켐프는 326을 쳤다.보통 화려한 피칭을 하는 다저스에서 실점과 35개의 타점은 실제로 야구에서 22번째로 평균 407점을 기록한 그룹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