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술을 선택하느냐는 두 가지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대부분 인쇄하는 것과 얼마나 많은 것을 기꺼이 출력하느냐입니다

0 Comments

어떤 기술을 선택하느냐는 두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당신이 대부분의 시간을 인쇄하고 얼마나 많은 것을 기꺼이 인쇄하느냐. 이 기사는 가장자리가 아니라 시장의 정면으로 겨냥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있는 한 남자와 여자 고객을 위해 고급 사진 인쇄나 초대형 비즈니스 사용자를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의 사진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 미리보기 입니다. 어떤 프린터는 비용이 덜 들 수 있고, 당신의 사진을 볼 수 있는 모니터가 없다. 아마도 이 부상은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 특징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1990년까지 잉크젯 프린트 카트리지는 널리 받아들여졌고, 프린터 잉크 카트리지는 이제 흑백뿐만 아니라 흑백으로 인쇄될 수 있다.

문서 단위 카트리지는 단지 필름 잉크젯 프린터가 전세계적인 다양한 설정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여전히 인쇄하기 위한 인기 있는 선택이다.

L 새로운 견적은 프린터와 함께 제출되며 견적과 사양을 비교하고 특정 질문이나 불일치를 이메일로 프린터에 알립니다

캐논은 복합기임대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에서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디스커버는 심지어 한 자리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가지고 있다.

캐논이 이 시기에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하고 현대적으로 보이는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레이저 프린터가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잉크젯으로 재생할 수 없는 속도로 작동할 수 있다.

레이저는 드럼에 정보를 한 번만 쓴 다음 인쇄된 잉크젯이 필요한 만큼 드럼을 여러 페이지에 걸쳐 롤하면 각 영역마다 인쇄 헤드, 라인별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또한, 정보는 레이저에 의해 드럼에 기록되기 때문에(매우 정밀함 참조) 그리고 잉크만 붙여진다. 레이저가 만진 지점들, 모든 것이 종종 택에 날카로운 것이다. 이 정밀도는 사진의 혼합된 색상에 잘 어울리지 않지만, 텍스트의 경우 기본적으로 이길 수 없다.

인터넷 기반 프린터가 모든 제품을 한두 개만 제공해 주어야 한다.

비즈니스 카드 디자인, 전단지 인쇄, 전단지 인쇄를 제공하는 프린터를 찾는 것은 현명할 것이다. 당신이 추가로 사업을 원하는 수많은 다른 인쇄 제품들에는 전문 봉투, 포스트폰 카드로 스티커, 인쇄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인쇄 상점을 찾는 것.

첫 번째 고려 요인은 디지털 렌즈입니다. 프린터가 작업인지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많은 모델을 자주 메모리 비즈니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프린터를 구입하기 전에 카메라에서 사용하는 메모리 카드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이 프린터는 EcoLAN 상호 작용과 함께 제공됩니다. 시스템 경험 설정 EcoLAN 네트워크 카드에 이 프린터를 연결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설정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적응성이 부족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계

무선 프린터에 실제로 중요한 경우 연결 조정을 확인하십시오.이들이 괜찮다면, 사람이 정적 IP 주소를 프린터에 할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적 IP 주소가 없으면 프린터가 변환할 때마다 새로운 IP 주소를 찾을 수 있는 동안 할당하십시오.

인쇄 작업은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인쇄를 쉽고 쉽게 할 수 있는 삼성 터치스크린의 사용자 친화적인 프린터 시리즈를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효율성은 2,400 x 600 dpi의 최고 품질의 주목할 만한 프리미엄 품질 단색 및 컬러 인쇄와 일치한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보다 낮으며, 그래픽으로 1분에 11페이지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이것을 실제로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종이의 형태가 평균보다 밝다고 광고될 때, 그것은 종이의 상단이 평균보다 부드럽다는 것을 암시한다.

페이지의 부드러움은 표면 요소에서 반사되는 양광을 결정한다.

특히 페이지 동안 당신의 이미지가 얼마나 밝은지 결정한다.

프린터 종이가 더 밝거나 매끄러울수록, 당신의 인쇄물이 더 잘 보일 것이다.

토너 프린터 카트리지를 들고 있는 위치를 고려하기 위해 선두 패널을 매우 잘 열 수 있습니다.이 엔진은 문제 해결을 위해 상단에 향상된 혁신적인 레이저 엔진입니다

또한 프린터 설정을 확인하여 문서 마케팅을 위한 적절한 장치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작>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하여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기본 프린터를 선택하십시오. hho 부스터는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며 프린터를 열고 롤러, 잉크 카트리지 또는 이 프린터의 부품을 차단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더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