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평판을 조사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 좋거나 나쁘거나?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에서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0 Comments

온라인 평판을 조사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기 위해 사용된다고 믿는다. 그러나 실제로는 정반대지만, 당신의 이름, 조직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하면, 당신은 개인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는 모든 훌륭한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짧은 기사와 자료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수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즉시 탐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도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실망하게 만드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기술을 통해 알아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자신의 회사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는 매우 적당히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점 더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의 주택 건설업자라기 보다는 귀찮은 판매 도구에 더 가까워집니다

당신이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팔로워들을 얻으려고 할 때,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sns 마케팅은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세밀한 동영상을 가득 실은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하도록 하라.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성공적인 웹 마케팅 프로젝트의 구별은 웹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킥스타터와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만에 실제로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개념을 보고 그것을 그들의 추종자들과 친구들에게 전달할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챙길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다단계 마케팅에 남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개인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서비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온라인 Dont EVER, Ever, Ever 포스트 서비스 기회 제공 – 이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제거될 뿐만 아니라, 아마도 좋은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정보가 가득 찬 유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트위트에 최대한 확실하게 하라.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 카카오 친구 늘리기 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우리와 매우 비슷하고,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에 구입한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 외에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비즈니스 스노 마케팅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의 좋은 친구나 트위터 팔로워가 넘쳐나면 MLM 리드세대가 늘어나지 않는다. 먼저 개인과 접촉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조직을 활성화시키는 정말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오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