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소비자들을 취급하면서 나는 단지 세 명의 소비자들이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거절했다.

0 Comments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나는 단지 세 명의 소비자들이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거부했고 그들 중 두 명은 나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보증금을 지불했다. 그래서 나는 그 일을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수백 명 중 한 명만 남게 된다.

이 목공 컬렉션의 장점 중 하나는 전체 색상 사진을 포함하여 자신의 작업이 어떻게 나타날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컬렉션에는 조류 공급 전략, 의자, 헛간, 벤치, 캐비닛, 가족 애완동물 집, 어린이 공간, 책상 등 다양한 프로젝트도 포함되어 있다.

비디오는 도구와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당신은 다른 종류의 붓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수많은 신참 비디오들은 당신에게 손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과 정확하게 갈아내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 제공한다.

비디오는 당신에게 빠른 건조 마 사무실칸막이 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나무로 작업하는 것의 기본을 가르쳐 줄 프로젝트를 완성하도록 안내받을 것이다. 직업은 여러분의 능력을 개발하고 여러분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기본 수업을 마치면 나무로 작업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우드워킹은 한 번에 조금씩 할 수 있는 일이라 자제하지 마라. 언젠가는 20분밖에 남지 않을 것이다. 프로젝트를 조금 하면서 20분 동안 긴장을 풀고 나서 다시 와서 다른 날에 더 많은 일을 하라.

왜 내가 벤치를 짓기 위해 목공 벤치 계획을 요구했을까? 벤치를 만드는 것은 쉽지만, 당신은 일련의 전략을 표준으로 필요로 할 것이다. 계획하지 못하고 실패할 준비를 하고 있고 이 공예품과 완전히 들어맞는 오래된 말이 있다.

그것은 정교하게 묘사되거나 단순히 평범하게 보일 수 있는 쉬운 직업일 수도 있지만, 일련의 전략으로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은 단계적으로 행동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기준을 가질 것이다.

레모네이드 스탠드 예시 기억나? 개인 노동 비용을 포함시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 너는 시간당 특정 금액의 가치가 있다.

그 금액이 얼마인지 알아내는 것은 단지 대략 너다.

이런 직설적인 목공일을 친구들에게 선물로 주고 즐기는 것은 어떨까? 당신은 촛불이나 사진을 담기 위해 보석상자나 벽면 스콘을 만들 수도 있다.

당신이 이해하는 아이들을 위한 나무 장난감은 어떨까? 이 목록은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기본적인 목공사업에 대해 계속된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내지 않는다면, 당신은 직업이 없고, 취미가 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이윤을 얻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이윤을 내는 데는 필수적이지만, 주위를 둘러보고 경쟁이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있는지 살펴보자. 당신은 절대 과대충전하고 싶지 않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숫자를 생각해내야 하지만, 당신이 취하고 있는 기업가적 위험에 대해 보상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다양한 은행과 통화 기관으로부터 목공 장치를 위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신용이 훌륭하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가장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저금리 대출을 선택할 수 있다.

대출 획득 과정은 번거로운 무료가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대출을 매우 빨리 받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단위를 열고 매우 짧은 기간 안에 돈을 벌 수 있다.

전문 목공 계획의 컬렉션에서 전문가들은 여러분에게 작은 것들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나사와 못이 목재를 고정하는 대부분의 일을 함께 하지만, 목재 접착제는 공간을 밀봉하고 채우는 데 마찬가지로 필요하다.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강사들이 수강생에게 제공하는 경험은 필수적이다. 목공 강사로부터 받을 지식과 경험 없이 목공을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목공예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취미이고 그 결과는 정말 만족스럽다. 당신이 상세한 가이드를 가지고 있는 한, 누구나 목공예에 만족할 수 있다.

약간의 인내심으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실제로 개발할 수 있다!만약 여러분이 집 주변에 큰 갑판을 꿈꾸거나, 아마도 여러분의 아이들을 위한 멋진 놀이터를 꿈꾼다면, 목공예는 여러분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나무공예는 여러분에게 갑판을 건설하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는 데 필요한 비용, 또는 철물점에서 멋진 목조 놀이 집을 사는 비용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면 나무를 사서 직접 목공예를 만드는 것은 보람 있고 재미있을 것이다!

초보자, 중간 목공인 또는 정교한 전문직인 목공 전략이 있다면 일반적으로 자랑스럽지 말라!당신의 능력에 대해 솔직해지세요. 인터넷에서 구매할 경우 목공책이나 목공 패턴 내부를 볼 수 없을 수도 있다.

t에 대한 리뷰가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