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도울 코치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알력 경험이 될 수 있다.

0 Comments

코치가 당신의 가장 큰 경험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치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와줄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당신에게 도움을 주고, 그들의 시험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배울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투자자는 내가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졌다고 말한다.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날과 성공하라고 나를 압박하는 것

당신은 금융가로서 계속 일해야 하고 투자 이바자가든분양 회사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회사에 남으려면, 그것을 사업처럼 대할 수 있다.

거의 모든 효과적인 시설 소유주들은 조직 전략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메모지나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을 객관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드라이브를 통해, 환상적인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러면 실망과 슬픔으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 앞에서 요구하지 않는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업적은 불행을 겪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리고 문제는 당신의 미래에 호의적이다. 이것은 무서운 것이 아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다. 당신은 단지 매일 압박하고, 운전하고, 번창하기를 열망해야 한다.

매일 한 번에 한 번에 가져가라. 당신을 제지하기 위해 붙잡혀 있는 단지 몇 사람을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할 수 있는 것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업에 어디에 머물러 있든지 간에,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산업재산은 당신이 교육, 능력, 마케팅, 그리고 이상적인 태도를 통합할 때, 당신은 실제로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훨씬 더 나은 현금 순환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다.

다음 행동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친구나 당신에게 가장 좋은 지침을 안내해 줄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보라.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고 그 방법을 따라 밧줄을 발견하고 나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쓸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사업주들이 다른 누구보다도 더 잘하는 것은 매일 고용하는 단호하고 지속적인 판매자들의 흐름을 만드는 것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1943년에 처음 발표된 인간영성론에서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3가지 표준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3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피난처, 옷, 음식이다. 그리고 수많은 개인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3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위대한 지식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를 도와줄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아서 걸을 수 있고, 윤리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시험된 시스템으로부터 얻을 수 있고, 또한 서비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할 수 있다.

내가 아는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의 많은 것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내가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코치들 사이에서 가졌던 멘토들, 나의 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걸로 만들어서 결국 효과가 있으라고 압박해 5단계 – 결국 금융의 대가가 되는 거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주택담보대출과 이자율과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협상하고 당신의 집을 팔기 위해 금융을 어떻게 활용할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투자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이 자연스럽게 금리가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주식 시장이 새로운 천년 초에 문제가 있었고 진정한 부동산 투자가 개인을 풍부하게 만들었을 때, 우리들 대부분은 그 당시에 실제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역학을 겪는다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금융가들이 얼마나 적은지 기억한다.

땅으로 내려가는

하루나 일주일에 두어 시간씩만 일하면서,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이면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제안을 닫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많은 금융 투자는 돈에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효과적인 투자자들은 때가 되면 금융 기관의 돈인 소위 다른 개인 돈을 사용하고,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그들에게서 돈을 빌려주기 위해 헌신을 받는다.

하루 또는 주 몇 시간만 일에 투자하라. 그의 첫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제안을 마감하고 신드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