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잠을 자는 대신 텔레비전이니까 잠을 못 자게 하는 섹스와 TV를 보는 겁니까? 그렇다면 침대에서 TV를 보는 것을 멈추거나 편안한 음악을 듣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이 TV에 나오는 것 대신에 잠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0 Comments

당신은 잠을 자는 대신 텔레비전이니까 잠을 못 자게 하는 섹스와 TV를 보는 겁니까? 그렇다면 침대에서 TV를 보는 것을 멈추거나 편안한 음악을 듣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이 TV에 나오는 것 대신에 잠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트레스는 일, 가족, 직업으로 인한 불면증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에 불과하다.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운동을 시작하라. 또한 의사와 상담하고 의학적인 방법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건강하지 않은 식이 장애는 불면증의 주요 원인이다. 매우 중요한 것은 건강한 식이 사이클을 유지하기 위해 좋은 식이요법을 소비한다.

운동은 에너지를 더 잘 제공한다.

체육관에서의 일상은 나중의 시간에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다시 말해서, 만약 여러분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한 시간 이상의 강렬한 에어로빅 활동을 한다면, 불면증이 생길 수 있다.

안타깝게도 수면 문제와 같은 매우 골치 아픈 결과는 불면증 피로가 계속되는 피로다. 만약 여러분이 책상에 내려앉아 오후를 보내기 위해 카페인이 필요하거나, 너무 피곤해서 한낮에 거의 운전할 수 없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불면증 피로로 고통 받고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수면 습관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들을 해야 한다.

나이가 들수록 신체의 멜라토닌 수치가 감소한다.

이것은 왜 나이든 사람들이 어린이와 젊은 여성과 남성에 비해 잠을 잘 수 없고 잠을 잘 수 없는지를 설명해준다.

하지만, 당신을 다시 제대로 재울 수 있는 입증된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정말 위험에 처해 있다.

한 가지 기술은 시력을 감는 동안 뇌와 전신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치료법은 뇌 오락이라는 정신 운동을 사용한다.

당신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마음을 끊는 데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불면증을 치유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수면을 잘 수 있고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오후에 운동을 하는 것이다.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유지하고 보통 수면 주기에 따라 그들을 고수하는 것이다. 어떤 방법들은 또한 개인이 이 침대 방에 있는 것만이 졸린다고 느끼도록 요구하고, 포화 완화 치료가 매우 강력하다는 것이 증명되었을 때 재미를 가져라. 그것은 머리를 진정시키고 마침내 잠을 더 깊이 들이마실 때까지 숨을 더 깊이 들이쉬게 한다.

근육을 풀고 불을 끄거나 어둡게 하는 것.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편안한 분위기를 통해 움직이는 것이다.

수면 효율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은 평소보다 15분 늦게 잠자리에 들기 시작해서 다양한 수면 효율을 강화한다.

85%의 수면 효율이 도달할 때까지, 주당 15시간씩 침대 내의 시간이 감소하는 것에 불과하지만, 90퍼센트의 효율에 도달하면 침대에서의 시간을 5시간 이하로 줄이지 마라. 90퍼센트의 효율에 도달하면, 매 무력한 1/4시간까지 침대에서의 시간을 개선하기 시작한다.

이 방법은 얼마나 오래 재우기 위해 수면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효과가 있다.

화물창

내가 개인적으로 이런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다루는 방법은, 새로 온 사람에게는, 당신이 배우는 동안, 당신은 당신과 더블뱅크에 할당될 누군가를 갖게 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그는 항상 그가 믿는 모든 것을 당신에게 기꺼이 가르쳐 줄 것이다.

녹색 잎이 많은 야채는 건강한 양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칼슘이 부족하면 누워서 질기게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그래서 시금치, 케일, 콜라드, 그리고 여러분이 먹는 것에 있는 다른 녹색 잎이 많은 채소들도 여러분의 나머지 부분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이러한 습관들을 완전히 멈추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습관에 대한 시간을 덜 지원하기 위한 시도 그리고 불면증을 크게 경험하지 않을 경우, 불면증이 당신의 웰빙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이 하는 일을 이해해야 한다.

불면증은 당신의 웰빙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것은 필요한 나머지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문제를 나타내기 시작한다.

그래서 당신은 사람들과 대화하고, 일을 관리하고,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은 것이다.

매일 아침 두 번째로 불면증 팁은 일정을 잡고 고수하기 위해서입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잠을 청해야 합니다. 매일 아침 아침에 일어나야 합니다. 그날 아침은 일어나야 합니다. 일하 심리상담센터 기 위해 주 내내 특정 수면 일정이 있다면, 주말 동안 같은 일정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신체가주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또한,이 인의 일부 긴 낮잠을 자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수면의 요령에는 낮잠에 대한 규정이 포함되어 있다.

낮잠을 자야 한다면 30분에서 45분까지 낮잠을 자야 한다.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면에서 불면증 스트레스의 가장 큰 원인이 될 것이다 – 이 게시물에서 살펴보는 것과 관련하여, 스트레스와 그것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많은 책들이 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널리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니 빠져나와 감소하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