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알아내야 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0 Comments

또한,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알아내야 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현재 경제 불황에 처해 있는 사실과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는 매우 분명한 사실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게 무슨 뜻입니까? 그것은 악도 선도 아니며 오직 돈만으로는 돈에 대한 선도 없다. 돈만으로는 어떤 문제나 미스터리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당신은 단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같은 것과 같은 것과 정확히 같은 도구.

결국, 개인 재정이 개인 재정과 정확히 관련된 것은 개인 재정이고, 금융은 지불하는 방법이다. 만약 어떤 것에 대한 지불이 왜 필요한지 모른다면, 분명히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기침을 하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더듬어질 것이다. 그래서 팁 1은, 왜 당신이 이것을 배우고 왜 여분의 돈을 쓰는지 알고 있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수십 푼에 한 푼이다. 단 한 권만 때리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무엇이 당신이 다른 책보다 더 나은 책을 만들까? 1997년 이후 나는 10-15개의 개인 금융 서적을 1년 후에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이 내 삶과 실제적인 차이를 만든 것은 10권밖에 없다. 그러나 그 너머에는 필러가 있었다. 젤에 많은 껍질이 있는 책 한 권에 10달러.

부채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흥미진진한 운동 조언인 개인 투자를 유지하는 것이다. 집뿐만 아니라 어떤 차에도 대출을 받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러나,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그것은 모든 비용으로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때때로 심각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카드 부채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늦게 당신에게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일단 이러한 세부 사항들이 변함없이 나오면, 당신은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어떻게 그것을 수행하십니까? 일단 표피 비용 목록을 작성하고, 제거할 수 있는 것 또는 최소한의 절감을 할 수 있는 것의 목록을 작성하면, 예를 들어,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면, 그것들을 제거하거나 6주에서 8주에 한 번 30일에서 한 번으로 줄일 수 있다.

대신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상황이었을 때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볼 때,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사람은 이전에는 그 돈을 지불할 수 없는 것을 진술한다.

금리가 부과되기 시작하다

당좌예금 계좌를 개설하고 정액예금으로 돈을 안정시키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비상시에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위기도 대처하는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비록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그곳에 두더라도,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이 저축하라.

저축은 개인 재정에서 우선되어야 한다 저축을 주요 노인으로 만들어라 저축에 1달러의 급여를 제쳐두고, 단지 청구서를 위해 램프를 켜라. 먼저 돈을 지불함으로써, 당신은 점차적으로 금융 안전망을 쌓게 될 것이다.

빚을 회피하는 것은 은행 개인 현금에 접근하는 것이다. 모든 차와 심지어 집까지 대출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시대에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신용보고서에 부정확한 내용이 있으면 즉시 금융국에 편지를 써서 편지를 작성하면, 국은 당신의 즐거움을 평가하도록 강요한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일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다.

이런 종류의 상환은 항상 당신이 약속하기 전에 또는 적기일에 지불해야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회사들은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마지막 순간에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계좌를 늦게 사용하고 금리를 인상할 때 이것은 최소한의 이자율이다.

자기 위에 있는 것 자체가 상당히 큰 일이고, 확실히 장기적 헌신과 1 확실히 무시당할 여유가 있다.

어쨌든 만약 일반적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당신은 기쁨에 휩싸여 있다!우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채용을 시작해야 할 최고의 개인 재정 팁을 수집했다.

개인 예산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고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인 관세사무소 수할 계획이라면,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계획을 금전적으로 세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