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K는 기본 혈액입니다

0 Comments

비타민 K는 피를 흘릴 때 혈액이 응고되도록 하는 훨씬 더 많은 단백질이다. 시금치, 브로콜리, 그리고 많은 견과류와 열매에서 발견된다. 비타민 K가 부족하면 혈액 응고가 정상적으로 빨라질 수 있다.

14세에서 18세 사이의 모든 사람들에게 권장량은 75마이크로그램이고 권장량은 90마이크로그램이다. 여성용 및 남성용 120마이크로그램

비타민 C는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심혈관 질환과 안구질환을 퇴치하는 동시에 피부색 발효를 늦출 수 있다.

감기에 걸리기 쉽 킨더밸런스 다면 비타민 C와 산화아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계 역사의 이 때 많은 사람들이 신체 내에서 비타민이 우리의 건강으로 요구되는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여러분이 확실히 키가 자라기를 바라는 몇 가지 황금 비타민을 설명할 것이다.

13가지 비타민은 수용성 비타민과 지방 수용성 비타민으로 나눌 수 있다.

실제 수용성 비타민은 몸에 거의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이 차이는 필수적이며, 그것은 우리가 매일 이러한 비타민을 특정 몸에 공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추가적인 측면에는 신체 내에 저장된 지방 수용성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다.

청각적으로는 각 비타민이 매일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한다는 것을 듣는다. 낮에 그 일들을 수반하는 해결책이 있다면 더 높아질 수 있다.

비타민 D와 B 비타민은 굴에 강하고, 강화된 유제품과 생선은 참치, 연어 메기는 지방이 많은 물고기지만, 모든 물고기는 수은을 함유하고 있지만, 때때로 1~2회 7일과 같이 소비되어야 한다.

계란과 적색과 흰색 식품과 관련된 동물 제품에서 B 비타민과 비타민 A를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다.

사실, 여러분은 비타민이 포함된 2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용성 비타민 B와 C 비타민 가족. 이 비타민의 잉여는 매일 여러분의 몸 밖으로 씻겨져 나가기 때문에, 그것들을 복용하는 데 큰 해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것들을 부족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많이 먹지 않는다) 두 번째 그룹은 지방 용해성이다. 비타민 A, D, E, K는 몸에 저장되는 경향이 있고, 너무 많은 비타민은 몸에 저장되는 경향이 있다.

독성 납

인터넷 경매에서 구매할 경우 판매자 브라우즈 증언서의 만족도를 확인하고 지침을 검토하여 이 사람들에게 돈을 위탁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많은 사람들의 품질과 그들의 운송 솔루션을 가질 수 있다.

비타민 B12는 동물 서비스에서 발견된 적혈구보다 더 나쁜 적혈구에 도움이 된다. 결핍은 빈혈, 피로,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양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성인의 권장량은 2차로 4마이크로그램이다.

비타민 D와 B 비타민은 굴에서 강력하며, 강화된 유제품과 생선은 참치, 연어 메기는 지방이 많은 물고기지만, 모든 물고기는 수은을 함유하고 있지만, 일주일에 한두 번 소비해야 한다.

B 비타민과 비타민 A의 더 많은 것은 계란과 붉은 쇠고기와 흰 쇠고기와 관련된 동물 제품에서 볼 수 있다.

엽산 (Folic Acid, B9) – 연구에 따르면 엽산에 대한 그녀의 훌륭한 식단은 우리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정보 처리 속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한다.

가장 유명한 엽산 b 비타민 연구 중 하나는 네덜란드의 제인 더가 박사에 의해 50-70년 사이에 그들의 식단에서 엽산 수치가 증가되었고 이 개인들은 한 명의 젊은 사람 중 전형적인 정신적 능력을 보여주었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촉진하고, 칼슘을 뼈와 치아에 침전시키고, 성장한 세포를 조절하며, 나아가 저항성을 발휘한다.

비타민D와 관련된 연어, 우유, 강화 주스와 시리얼은 골다공증, 골연화, 구루병 또는 결함 있는 골 성장을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D의 많은 양은 당신의 전신에 갇혀있기 때문에 독성이 있을 수 있다.

신장 결석을 일으킬 수 있다.

약한 근육, 약한 뼈, 과도한 출혈 50세까지는 하루에 5마이크로그램이 필요하다. 70세까지는 하루에 10마이크로그램이 있어야 하고, 70마이크로그램 이상은 사건당 15마이크로그램이 있어야 한다.

비타민 E는 놀라운데, 공기 중의 오염물질로부터 폐를 보호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상처를 치유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진 사람을 돕는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1주일에 한 번 이상 비타민을 주지 않는다면, 그에게 하루에 한 가지 비타민을 너무 많이 주지 마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어린 아이가 칼슘을 많이 섭취한다면, 그것은 아이에게 철분과 같은 다른 비타민의 흡수를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아이들이 항상 건강한 식단을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에게 비타민을 잘 줄 수 있다.

이 특별한 보충의 모든 정보 요인은 내가 가지고 있는 엄청난 차이였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