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 모든 월드 시리즈 선수권 대회는 2009년에 부서의 나머지 사람들에게 고통스러운 제안으로 그들 자신을 홍보한다.

0 Comments

뉴욕 양키스: 모든 월드 시리즈 선수권 대회는 2009년이 부서의 나머지 사람들에게 고통스러운 제안인 가운데, 여러분은 최고가 되기 위해서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만약 당신이 이 미국인의 맞춤화된 반쪽과 영국으로 골동품 구매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묘사하기 위해 나를 단편으로 끌어들인다면, 나는 그녀가 그녀의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어떻게 그녀가 미국인인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꼬리가 튀어나온 그녀의 머리를 그저 포니테일처럼 보이도록 했다.그녀의 모자 뒷면의 ng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는 것을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그들의 모자와 조랑말 꼬리를 가진 엄지손가락처럼 눈에 띄었다.만약 당신이 이 미국 관습에 대한 설명을 위해 나를 짧은 이야기에 빠지게 한다면 나의 파트너와 나는 영국으로 가는 골동품 구매 여행에서 개인들을 데리고 간다 그 소녀들 중 나는 그녀가 그녀의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어떻게 그녀가 미국인이라고 이해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꼬리가 달린 포니 꼬리로 그녀의 머리카락을 간단히 보라는 것을 그녀에게 알렸다.그녀의 모자 뒷부분의 퉁명스러운 소리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먹튀검증업체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그들의 모자와 조랑말 꼬리를 가진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눈에 띄었다.7) 운동하는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시스템에 연료를 공급하세요. 아침 식사를 비교적 가볍게 하세요; 과일, 시리얼, 빵, 과일 주스를 계속하세요. 아침 일찍 시작하기 위해 커피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카페인을 제한하도록 하세요.더 자주 소변을 봐야하고 탈수증을 일으킬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지방, 단백질, 그리고 가스를 주는 음식들을 예방하려고 시도한다면 타자의 상자에 공기 비스킷을 자르는 것은 협정을 보호하려는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플레이(24-9 L33)를 치르는 동안 내내 깔끔하게 정리했다. 하지만 미네소타는 올 시즌 500승 이하 AL 적수보다 6경기나 뒤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들이 누구와 경기를 하든, 이것은 메트로돔 외곽에서 단지 42득점으로 13-22득점을 하는 매우 나쁜 도로 팀이다.ame 그들은 매우 약한 부서에서 경기를 하지만, 또한 주간 경기에서 매우 낮은 9-17 기록을 기록한다.

2009년 MLB 보너스 이닝스 패키지의 혜택을 받은 말린스 위성 구독자 Josh Johnson은 강력한 Josh Johnson이 마운드에 오를 때마다 정규 투수 센터에게 대접을 받았다. 인터리그 경기 동안 Bronx Bombers와 함께 그의 길을 열어준 또 다른 내셔널 리그 동부 파이어볼러, Josh Johnson은 오히려 확실히 리그에서의 위대한 것들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ue 말린스는 항상 논쟁의 직전에 나타나며, 이 총이 그들의 회전을 앞에 두고, 2010년에 달리 예상할 만한 요소는 없다.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부르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실제로 피리적인 야구팬이거나 아마도 팬인 누군가를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컵스가 실제로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이후 영원히 그리고 하루가 지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부상과 감독 감독관찰의 부적절함 그리고 심지어 최근까지도 배터리 동료들 사이의 말다툼에 웃는다. 요컨대, 제리 스프링거 쇼의 MLB 변주곡인 컵스는 매일 우리에게 쉽게 이용가능하다. 우리는 그들이 매일 격파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적어도, 그것은 내가 많은 선수들과 이야기한 것이 그들이 잃는 것보다 더 많은 임금보다 더 많이 얻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장기적으로는 왜 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