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기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리드, 전환, 판매)에 사용할 수 있고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4가지 원칙이다.

0 Comments

이는 기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리드, 전환, 판매)에 사용할 수 있고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4가지 원칙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불편함을 막고 싶다면 읽어보십시오.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따라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당신에게 공개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스 신입사원들이 만드는 것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할 때부터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자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질문,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고, 축하합니다. 성공에 더 상세한 한 가지 행동 : -RRB- So,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그것을 정말로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이를 고수할 시간을 따로 정하라. sns 마케팅을 하고,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http://sns-pro.net 그것의 3 AM을 게시하는 것은 너무 쉽다!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1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내가 찾은 새로운 그리고 오래된 그림,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게시물,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가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출판하는 것과 같은 것을 추천한다.

이전

2010년을 기억합니다.온라인에서 지역 서비스 시장을 지원하던 때였죠.이 회사들에서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80k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개념,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문제의 현실은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 한 개인이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을 할 수도 있다.

가는 방법

마케팅 기법이 실행된 후 소셜 네트워크가 만들어낸 극단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라. 만약 좋은 결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재정 투자의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당황할 요소가 있다.

이것은 실제로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측면이다. 이것은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요구가 없기 때문에 그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Vi 소비자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Pinterest를 활용하고 이미지 공유를 활용하며 성장을 초과한 Pictures를 게시하기 위해 해당 그래픽에서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조직 정보를 수행할 필요가 있다.

또한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사이트 링크나 기타 관련 정보를 보고자 하는 경우 Facebook에 게시하는 방법이 주로 사용되고 공유된다.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여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최소한 간단히 말해서, 2시간 동안만 작동하면 배터리 바가 한 곳을 떨어뜨린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 중요한 전화를 놓치는 스네스 마케팅을 막고 싶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하루에 30분, 두 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습관의 힘이 될 것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회사를 설립할 수 있는가? 혁신적인 팁을 활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확립해야 조직과 작업이 가상 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이 경험이 많을수록,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