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문제를 단순화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몸무게가 180파운드라면, 180그램의 단백질을 마셔야 합니다

0 Comments

여러분의 문제를 단순화하기 위해서, 만약 여러분의 몸무게가 180파운드라면, 180그램의 단백질을 마셔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보다 더 많이 마신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더 많은 근육을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운동 후에 발생하는 근육의 눈물은 더 빨리 치유될 것이다.

우리가 시작할 때 가지고 있던 큰 문제는 내가 더 먹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식욕이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나는 단지 긍정적으로 먹고 싶을 뿐이다. 고맙게도, 약 2주 후에, 매 끼니 전에 배가 고파져서 식욕이 커졌고, 만약 내가 정상적인 시간에 식사를 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내 몸은 그것을 알고 있었다.

식단에 필요한 또 다른 오해를 받는 거시 영양소는 과도한 지방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방이 당신을 뚱뚱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실은 당신이 태워버린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먹는다면, 근육을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성장하기 위해 너무 많이 탐닉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 될 것이다. 그러나 지방은 체격이 중요한 지방 수용성 비타민 A, D, E, K를 소화시킬 수 있게 해준다. 지방으로부터 칼로리의 15%를 섭취할 수 있다.

올리브 오일, 견과류, 씨앗에서 이것들을 얻을 수 있다.

일주일 동안 운동하는 시간을 초과하지 말고, 운동이 적절한 도전을 제공하는 상황에서, 여러분 자신의 몸은 운동 약속 사이에 회복하고 회복하기 위해 편안한 기간이 필요할 것이다. 평균적으로 많이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손상시킬 수 있고, 결국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

음식을 제대로 먹고 제시간에 먹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분의 단백질을 피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음식을 얻기 위해 세포를 만들려고 할 때와는 정반대다. 만약 여러분이 2그램 이상의 단백질 유해한 제의를 받기 위해 Aim을 만들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먹는 순간 무게가 나갈 수 있다.

남은 탄수화물이 여러분의 몸에 저장되고 여러분의 하루 종일 망가지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여러분의 탄수화물을 1/3로 줄이도록 노력하라. 가장 많이 달리는 것. 주목할 만한 여성 창조 전문가들은 또한 24시간마다 적어도 3파운드의 야채를 먹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원하는 시각적 충격 근육을 만드는 몸을 얻는 데 완벽한 것은 무엇인가? 운동할 때, 그 전에 매우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보통이다. 만약 당신이 화상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멈추지 마라. 만약 당신이 마지막 웨이트 리프트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 않다면, 충분한 만족감을 가지고 노력하는 반응들.

어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제품을 구입할 때, 그것은 자동적으로 체중을 늘리기 시작할 것을 보장한다고 확신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실은 보충제는 이미 견고한 식단과 건강 루틴을 기능하는 것으로 발견된다.

이두근 컬을 강화하도록 노력하라. 운동 루틴의 일부에서 바를 평행점 이상으로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정상적인 이두근 컬에서 얻을 수 있는 도움의 절반만 얻을 수 있다.

문제는 그러한 컬의 상단 절반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치료할 수 있다.

좌석이두근 컬을 수행함으로써 이것을 고칠 수 있다.

바디빌딩을 시작하는 체육관에 가입하라. 몇 가지 이유로 유익하다. 다양한 장비가 교육을 더 쉽고 훨씬 더 잘 만들어 낸다. 둘째, 보통 전문가가 특정 컴퓨터 하드웨어를 적절한 기술이나 방법으로 얻는 것이 있다.

어떤 상황이 있을 경우 그들에게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이 규칙은 매우 간단하고, 진정으로 잘 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체중 증가가 당신의 목표라면, 큰 필요는 더 많은 음식과 영양분을 소비한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정말로 익숙해지기 위해 훨씬 더 많이 먹어야 한다.

고립 운동: 고립 운동은 오직 하나의 근육만을 찾는다. 이두박근 컬이 이두박근 근육에서만 집중되는 것처럼 이 운동은 고립되어 수행한다.

단백질 쉐이크 사용 –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에 6끼를 먹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할 뿐만 아니라, 충분한 칼로리와 단백질을 매일 소비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 것 같다

파워랙이나 상자 안에 있는 스쿼트만큼 잘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안전핀에 바를 놓는 기술 외에 바를 치우는 피크를 변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내려야 한다면 안전핀을 당신의 깊이 아래에 약간 아래로 놓고, J 후크를 당신의 젖꼭지 높이에 위치시킨다.

보충제를 만드는 것은 근육량, 외모, 건강을 너무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강사는 당신의 몸, 운동 요법을 가진 에너지원, 그리고 근육 조직을 위한 구축 공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또한 지방을 태우고 더 많은 근 닥터콜 육 그룹을 개발한다.

그것은 또한 운동 후에 추가적으로 운동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오래 지속되고 종교적인 운동 후에 당신의 에너지를 재충전한다.

크리틴과 유청 단백질 작업 지방을 손에서 태워서 근육량을 실제와 동시에 만들 수 있는 바람직한 근육 증강 보조제는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