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러분에게 이 이야기를 알려드린 이유는 많은 시간적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종종 이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0 Comments

제가 여러분에게 이 이야기를 알려드린 이유는 많은 시간적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종종 이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에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계속 두는 이유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매주 한두 번 관심을 키우기 위해 글을 올릴 수는 있다.

결국 서비스에 효과적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들이 많이 있다.

또한 회사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스스로 정해야 한다.

위대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부터 발효시키는 것까지 놀라운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적어도 1년 반 동안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숙성시키는 것,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한다.

그것은 또한 밤에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간단하지 않다. 그것은 학습 곡선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일어나게 하기 위한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관찰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바로 연결될 수 있게 해주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하는 진실과 관련이 있다.

포인터!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은 항상 영리한 움직임이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앱 # 1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아이들을 위한 소셜 미디어와 100만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다고 생각한다.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과제를 주도하며, 공동의 노력을 개발할 수 있는가? 서비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고급 제안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상태를 개발해야 합니다

광고, 약속,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도록 고무시키고 서비스나 제품을 구입하는가? 보통은, 아니, 우리는 실제로 전에 모든 것을 들은 적이 있지?

결핍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확인하고,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한 대의 특정한 자동차와 트럭을 볼 것을 생각한다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그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당신의 동기를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국이다.

고객 리뷰가 좋은 고객 리뷰 대부분의 마케팅 회사는 고객 리뷰로 구성된 웹 사이트에 섹션이 있습니다.이를 시도하고 확인할 수는 있지만 회사가 불리한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터무니없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이 말은 외부 사이트에 게시된 증언 및 평가를 읽어야 합니다.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후원 리뷰를 주의하십시오. 기관에서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그들은 회사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다

만약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작동하지 않는다면, 제품이 제공하지 못할 가장 큰 요인들 중 하나는 나쁜 프로모션 때문이다. 당신은 스네스 마케팅을 과장하고, 더 많은 광고를 해야 한다.

QWERTY 키보드는 노키아 C3의 하위 영역을 많이 소비한다.

이번에는 화면 영역을 승인하기 위해 QWERTY 위로 가져가고, 호출 버튼과 D패드가 잘 앉으며, 튼튼한 엄지손가락에 충분히 크기 때문에 평결이 노키아스 호의로 기울지 않는다. 유사하게, 은색 버튼은 반대편에 잘 놓여 있고, 왼쪽 버튼은 SNS 이웃으로 안내하고, 이상적인 버튼은 조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