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내내, 증상이 고객 중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세계에서

0 Comments

공격 내내, 증상이 고객의 가장 쉬운 것을 얻을 수 있는 세상에서 당신은 공황 폭력에 대처할 수 있다.

포럼 위의 단계를 따르라.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 발작에 사용된 원칙도 계속된다면,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걱정 또한 인내해야 한다.

이것은 내가 이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이다. 이것은 내가 완전히 놀랐지만 존재를 변화시켰고 나를 공황 발작 불안 공격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학교를 다니고 가까운 곳에 있는 친구들과 놀러가는 친구들은 세상 밖의 아이들에 대해 많은 것을 차지한다.

다른 학교로 가족이 완전히 다른 집으로 이사할 때, 유아 세계는 그에게 많은 위안을 준 모든 친구들을 변화시킨다. 이제 그는 그들 자신을 버린다. 그리고 그는 새로운 세계 안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해야 한다.

만약 아이가 이 모든 것에 압도당한다면, 그것은 할 수 있다.

불안 발작을 일으키다

하지만 부모들은 이 공포를 그 궤도에서 멈출 수 있다.

부모들이 불안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계속 배워라.

이 감각은 불안장애가 될 때까지 확대된다. 반드시 문제가 될 수 있는 공황장애 그 자체는 아니며, 항상 공격에 대한 심리적 영향이다. 10대는 포럼 동안 걱정을 관리하지 못한 것에 대해 부끄러움과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 우울증 존심을 떨어뜨린다. 그들은 그들이 동료들로부터 소외되었다고 믿고 모든 사람들이 임박한 위험으로 보일 수 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가 할 수 없을 것이라는 잘못된 가정을 만들어낸다. 이 잔인한 행성에 적응하기 위해 이것은 사회적 사건에서 탈퇴하고 친구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경향으로 이어질 수 있다.

개인들은 사회적, 동기부여적 위기로 이어진다.

공격의 트리거가 정확히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작업 중인 프로젝트를 제출할 때마다 공격 문제? 무서운 영화를 자주 본 후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공격을 받았는가? 이러한 공격을 불러오는 것으로 보이는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그들을 예방하는 것은 멋진 일이며, 바라건대 공격도 역시 그러하기를 바란다.

공황발작과 불안을 인정하고 그에 대처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조언이다. 당신은 불안 우울증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고등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사회 불안을 극복하기 위해 질서와 침착함이 필요하다. 젊은이들은 침착하고 습관적인 행동 1세트의 근육이 부딪히는 것을 상상하라.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가거나, 하부 구조 이전에 이를 닦는다. 적절한 호흡 계획을 배우면 적절한 호흡은 공황 전문가들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피해자가 쉽게 잡을 수 있는 만큼 잡고 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다.

게다가 가슴 밑부분에서 숨을 들이쉬어야 한다.

불안 공격은 당신이 통제 불능의 느낌을 받고 의존하도록 도울 수 있다.

회복 방법을 따라가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참으로 읽고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시간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단지 주의를 기울이는 것으로 되돌아가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에게 정말로 곤경에 처해 있다고 말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당신 자신의 아드레날린이 약간 강박적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모든 소리를 들을 때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개인 주변의 소리를 들을 때 당신이 들을 때 당신이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각각의 소리와 소리의 오케스트라를 오가며 반복해서 반복해서 반복해서 반복해서 반복해서 반복해서 5분 동안 계속하면 머리가 진정될 것이다.

우리는 다른 공황 발작이나 공황 장애에 대응할 세 가지 간단한 행동들을 논의하고, 여러분에게 보여줄 것이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은 어떤 사용자도 즉시 일어나지 않는다. 당신은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단지 그들이 안전 조치를 취하는 것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신이 막 배우려는 기술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때로는 사람들이 어떤 에피소드에 대해 불안함을 계속 간직할 수 있다.

그래서 종종 그들은 단지 그것에 저항한다.

이것은 단지 당신에게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 당신에게 많이 도착하는 공격은 아니다. 가장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더 많이 생각하고 피하고 싶다면, 우리가 당신을 더 빨리 토론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불안 장애가 오는 것을 느끼도록, 그것이 당신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그것이 더 쉽게 사라질 수 있다.

당신의 삶을 당신의 신체적인 전반적인 건강에 맞게 규칙적으로 하라.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감정적이고 정신적인 건강에도 좋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액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