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모르는 사람에게서 돈을 빌리지 마라.

0 Comments

절대 당신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사람에게서 돈을 빌리지 말라. 부도덕한 대출 기관들은 당신이 통합 대출을 찾고 있을 때 필사적이라는 사실에 달려 있다.

금융 채무 통합자를 선택할 때, 그들의 실적과 그들의 이자, 수수료 그리고 빠르게 포함될 수 있는 다른 요금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할 시간을 내라.

위의 수치로부터, 당신은 특히 생계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에게 월별 총지급이 다루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매달 전체 지불이 감소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추가 지불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부채를 훨씬 더 빨리 낮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신용카드 비용과 대출이 훨씬 낮은 이자율로 하나의 대출로 뭉쳐지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월별을 크게 줄일 것이다. 대출금 상환 기간도 훨씬 짧을 것이다. 5년에서 10년 사이에 재정 의무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예에서, 전체 수량은 4년 동안 지불해야 할 115% 이자율로 4,000달러다. 총 월 지불액은 10435달러로, $12525를 절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융채무조합은 부채문제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수많은 선택사항 중 하나이지만, 당신은 두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대출과 프로그램들 중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이해하기 위해 하나하나 그것들을 논의하자.

여기서 대출을 받고 거기서 또 다른 지불을 하는 대신에, 그리고 여러분이 잊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지불 대신에, 여러분은 이 성가신 작은 사람들을 한 묶음으로 덮을 수 있다.

온라인 리서치에 접속해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회사를 찾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오늘날 많은 것들이 똑같이 생산되지 않고, 부채 통합은 하룻밤에 하는 절차가 아니다. 시간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적절한 회사와 함께 그것을 할 수 있다.

금융채무통합대출은 일반적으로 월별 상환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https://www.ace-consulting.co.kr/ 판매된다. 그러한 대출을 신청하고 정밀한 인쇄물을 철저히 점검할 때, 계산기를 가지고 오십시오. 말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작은 인쇄물에 노출된 것은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그렇게 좋은 이자율, 상환 조건 및 기타 조건을 주의 깊게 조사해야 한다.

서비스 조건을 읽을 때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보장하라. 상황에 따라, 어떤 기한까지 결정을 내려야 할 경우,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라. 그렇다, 그들은 특별한 거래와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조심해라.

의무적인 기부 충전: 일부 비영리 회사들은 월별 추가 비용을 추가하거나 큰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보존한 현금을 부채를 갚기 위해 적용하는 것은, 만약 이 수수료가 크다면, 당신은 신용카드 사업과 대화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2차 주택 대출을 받는다면, 당신은 많은 경우에 더 낮은 이자율을 지불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지불이 줄어들기 때문에 당신의 월별 지불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갚는 훨씬 더 빠른 방법이다.

수수료 카드 금융 의무 통합 제안 중 하나는 새로운 대출 지불을 위한 작은 할부금에 대한 결제입니다.이 기능을 위해, 사람은 대출 기관과 함께 운동할 수 있습니다. 작은 할부금은 두 축하 행사에 도움이 되므로 대출 제공 업체는 아무런 문제없이 동의할 것입니다. 실제로 개인이 작은 설치에서 지불하기를 원할 때, 그는 더 많은 이자율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면에, 적은 할부금은 지불하기 쉽습니다.

무담보부채 통합대출은 예외적인 신용과 대출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수입을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 있다.

신용카드 빚에 18,000달러를 빚졌다고 진술하라. 당신은 매달 6개의 신용카드 결제를 하기 위해 번거롭지만 또한 당신이 당신의 요금 카드 이자율의 대부분보다 낮은 이자로 무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한다.

당신은 18,000달러에 대출을 받고 48개월에서 60개월 안에 갚는다. 좋아. 월 6회 지불에서 1회까지 지불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의 지불은 조금 낮고, 낮은 이자율로 이론적으로 당신은 더 빨리 부채를 남길 것이다. 이론상 모든 것이 훌륭하게 들린다. 실제로 그것은 실제로 잘 되지 않는다.

비록 채무 통합 대출의 지불 기간은 보통 갚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지만, 당신은 결국 장기적으로 편의와 안전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까? 당신은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 편안하고 신용을 절약하는가? 아니면 더 오랜 시간 동안 더 많은 재정적 의무?

금융채무결제, 부채조합 등 다양한 방법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신용카드채무는 가장 전형적인 금융채무형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