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유형의 금융 채무 통합은 지불을 이행할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일관된 수익을 가져야 할 것이다.

0 Comments

두 가지 유형의 금융 채무 통합은 당신이 대출로 지불을 이행할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일관된 수익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DMP로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은 정말로 승인을 받을 수 없다. 제3자 회사는 당신에게 이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채 통합 대출을 갚기 위해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현금을 보존하고 월간 비용을 최소화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찾아야 한 채무통합센터 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충동이나 고급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부채 통합 대출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의 출판 구독을 중단할 수 있는가? 현재 2개 이상의 출판 회원이 있다면, 그것은 최소 30달러에서 50달러의 금액을 보존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며, 이는 당신의 재정적인 채무 상환에 기여할 수 있는 상당한 금액이다.

대출을 고려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수수료 카드에 있는 것보다 조건을 개선하는 것이다. 둘째, 재무 채무 지불을 더 번거롭게 관리하는 것이다. 이론은 대출이 당신의 카드를 갚고 대출을 해결하면 부채가 바닥난다는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치료사나 재무 기획자를 만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재정적인 의무와 재정적 자유를 가진 개인이 현재 그들의 재정 상태가 무엇이든 간에 가족을 위한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을 만들 수 있도록 훈련받은 전문가들로부터 권고를 구하는 것은 현명하다. 특히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한 실제 개념이 거의 없거나 없는 경우, 스스로 재정적인 의무 통합 과정을 통해 그것을 만들려고 시도하지 말라.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서명하지 마라. 당신의 직감을 선택하라. 항상 명심하라. 당신은 고용주다. 대출 제공자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체를 가져다 줌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조건, 요금, 이자율, 모든 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 요청 조기 혜택이 무거운 수수료를 가져오지 않도록 하라.

주택자본신용라인(HELOC)은 훨씬 유연하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금리는 금융시장과 연결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러나 고정금리는 더 안정될 것이고 만약 당신이 신용 관행에 더 많은 규율을 필요로 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조합 대출은 훨씬 더 큰 약속이기 때문에, 작은 인쇄물에 정말로 주의하라. 조심스럽지 않으면, 더 긴 기간 동안 더 높은 요금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여기 당신의 숫자를 검사하라. 재정 의무 통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상황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개의 충전 카드와 1개의 개인 대출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첫 번째 충전 카드에 대해, 당신은 1달러의 잔액으로 매달 100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2차 신용카드의 경우 월별 잔액은 50달러, 인상적인 잔액은 1,000달러 입니다. 개인 대출 월별 잔액은 80달러, 예외 잔액은 2,000달러 입니다. 만약 함께 뭉친 것이 230달러, 총 미납 잔액이 4,000달러라면, 총 정기 월별 잔액은

만약 당신이 집을 소유하고 있고 그 안에 상당한 양의 지분이 있다면, 신용 주택 지분 라인을 갖는 것이 일반적으로 이자율에서 5-7퍼센트라고 생각해라. 다른 큰 이점은 주택 지분 라인의 이자가 세금 공제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은 그 현금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통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속도로 거래를 한다면, 벌금 하지만 당신은 어떤 마감일까지 더 낮은 금리를 받고 나중에 사기를 당하는 것보다 더 나은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금융채무조합은 단순히 회수할 수 없는 법안으로부터 주권으로 가는 초기 단계일 뿐이다. 즉답은 아니다. 실제로 부채와 대출을 결합한 후에도 채무조합 대출 제공자에 대한 약속이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부채통합을 했다고 해서 당신의 모든 금융채무를 제거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짐을 덜어주고 지불과 일관성을 가지고 더 간단한 시간을 주기 위한 금융채무 상환의 접근일 뿐이다.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든 종합적인 분석이 아니라, 여기 있습니다.그러나 파산과 부채 통합의 구별과 각각의 이익과 단점에 관한 몇 가지 더 중요한 우려의 목록이 있습니다

가장 높은 이자율로 금융채무를 상환하는 데 집중하는 것은 좋은 전략이다. 처음에 이자율만으로 인해 부채가 더 빨리 쌓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러한 금융채무를 제거함으로써 나머지 부채를 지불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의 가장 중요한 부정적인 점은 내가 이전 단락에서 지적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빚을 없애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빚진 것을 상환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도 있고, 당신이 같은 금액을 빚진 것과 이자를 더하면, 그것은 당신이 m을 지불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