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것을 얻는 것은 사실 우리의 젊음과 좋은 건강관리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해결책이다.

0 Comments

신성한 것을 얻는 것은 사실 우리의 젊음과 좋은 건강관리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해결책이다. 신성한 몸은 육체를 극복하려고 시도하는 즉시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이슈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질 수 있는 면역체계에 비해 훨씬 더 크다. 신성한 몸은 이 영원한 신의 존재와 힘을 이 안에 주입한다.

이 몸 안에, 또한 당신의 에너지가 충분히 공급된다.

가장 확실한 것은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간다면 그것은 신체의 전반적인 균형에 좋다. 10-15%의 범위의 가장 낮은 체지방 비율은 여성에게 권장되고 15-20의 범위. 이것은 전체적인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눈에 보이는 발표처럼, 출산 후 자물쇠와 피부가 꽤 나빠 보일 것이다. 이것은 주로 당신의 시스템이 새로운 아이들과 관련된 당신의 생산에 필요한 많은 영양소와 피부 필요를 포기하기 때문이다. 그들의 원래 조사로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 가게에 있는 피부 관리 서비스 샴푸가 있다.

콜라겐을 포함한 피부 관리 솔루션 찾기 케라틴을 포함한 머리카락 유지 시스템을 찾으면 머리카락의 머리를 자연적으로 빛나게 회복할 수 있고, 그것을 허용할 수 있다.

다시 멋지게 보이길 바라네

당신은 당신의 체지방을 없애려고 노력할 수 없다. 건강과 복지를 위해 중요한 양을 사용하여 지방은 당신이 신체 기후를 단열하고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당신의 몸이 에너지가 필요할 때, 당신의 몸이 보통 남성들보다 더 많이 읽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비상시에 사용될 때 사용하기 위해 몸을 사용하여 저장된다.

그래서 전신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힘들다는 것이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이 있다면, 개별 근육 그룹에 초점을 맞추기 어렵고 완전한 운동은 때때로 복합적인 신체적인 노력에 의해 지배된다. 반면에 그들은 전반적인 발전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버려진 것일 수 있다.

엄밀히 말하면 그런 구성 요소는 없다. 그것과 밀접하게 관련된 가장 논리적인 용어는 그것이 항상 백분율로 표현될 것이라는 것이다(몸과 함께 지방 – 지방 무게). 그래서 지방 함량이 낮아질수록 린 체질량은 낮아진다. 그래서 마른 체중 내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근육이다. 그러나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몸에 지방 함량이 낮다면 당신은 훌륭한 근육 그룹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른 남자가 될 수 있다.

지방 함량이 적지만 체중이 매우 날씬하다.

만약 남성과 여성이 엘리트인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모든 신체 언어의 힘과 함께 접속할 필요가 있다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당신이 계획할 때 사탕이나 단것을 섭취하지 말라. 왜냐하면 그 제품들은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과 관련된 것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마지막 문장이나 두 문장을 인정해야 한다.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숙달하기 매우 어렵다.

따라서 전신에 대한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까다롭다는 것이다. 또한 약점이 있다면 복합적인 사용에 의해 종종 지배되는 개별 근육 그룹과 전신 운동에 집중하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러나 전반적인 발전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당연하게 여겨질 수 있다.

차크라가 뭔지 정말 알고 있는거야? 당신의 미묘한 노력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의 일부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움직일 수 있고 당신이 실제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지만 당신의 실제 신체는 에너지가 이동하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이것은 구스플레쉬와 같은 반응들이 당신의 아스트랄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끼는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의 목적이라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

전체적으로 볼 때, 경량체는 우리의 신 건마 체보다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신체와 닮았지만, 빛의 신체는 그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 신체와 매우 동일하다. 광원 몸체는 광택이 있고 보통 반투명하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높은 진동률에서 그것은 물리적 차원과 관련하여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에서 그것은 태양에 비해 많은 양의 햇빛을 가지고 있다.

신체 신체가 거의 없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용자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문제다.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불안은 또한 그것을 돕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성향으로 활성화하게 만들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정지점이 아니라 출발점이다. 이것은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묶고 쑤셔넣는다. 그리고 어떤 경우는 H를 복용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