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워드프레스를 준비했군! 예외적인 일이군!좀 더 기술적인 것을 얻을 때가 되었습니다.여러분이 여기까지 오셨다면, 저는 여러분이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0 Comments

이제 워드프레스를 준비했군! 예외적인 일이군!좀 더 기술적인 면을 얻을 때가 되었습니다.여러분이 여기까지 오셨다면, 저는 여러분이 스타일을 정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사이트는 기존의 웹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보존하기가 용이하다. 블로그 사이트는 이용이 용이한 비주얼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장단기 게시물(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이라고도 한다)을 보내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블로그 자료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새로운 콘텐츠에 굶주린 온라인 검색 엔진 외에도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독자를 모두 불러들인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레이아웃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 모양을 배치하여 설계 상단에 이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이를 사용하여 헤더 그래픽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들기 전에 스트로크를 사용하지 않고 채웠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웹사이트와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이와 같은 사이트들이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에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은 또한 세계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이 더 적절하다고 여겨진다.

다른 대안은 워드프레스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고 블로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이 선택은 또한 블로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를 사용하면 하늘이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주제, 여분의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를 단순히 블로그 플랫폼을 훨씬 넘어까지 확장할 수 있다.

하지만 전문 블로그 사이트 제작에 있어서는 워드프레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확실한 선택인 것은 다른 블로그 플랫폼과 달리, 자영어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이제 워드프레스가 그렇게 인기 있게 된 요인 중 하나는 페이지 디자인에서 불확실성을 빼기 때문이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phpMyAdmin을 사용하여 정말 쉽다. 나는 방금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WordPress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서 필요한 테이블이 생성된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을 각각 검색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찾고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최신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위해 저자 웹 사이트로 끊임없이 탐색합니다.

아이폰의 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WP는 블랙베리와 다른 모바일 핸드셋으로 구성된 다른 플랫폼에 대한 일부 새로운 앱의 제작을 고려하고 있다.

이제 블로그에 간단히 추가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지금 해당 옵션을 올인원 SEO 선택으로 시작하십시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사이트 검색 웹 사이트 먹튀폴리스 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고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이 선택은 또한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선택한 기능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워드프레스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기여 디자이너 이웃을 가지고 있다.

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규칙적이고, 버그는 일상적으로 수리되고,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성장하며, 요청된 기능은 실제로 제품을 아끼고 이용하는 사람들에 의해 제품에 포함된다. 워드프레스 커뮤니티는 워드프레스가 그렇게 효과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아이템인 요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