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할 것이다.

0 Comments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할 것이다. 식이요법 보충제의 청구서나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 원래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을 한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각각의 일을 했다. 그들은 관광객들을 그의 웹사이트로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그들에게 오토바이를 가져온 것에 대해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기도를 훨씬 넘어 성장했다.

노력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을 시도하여 제휴사를 홍보하는 데 실제적인 최선의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링크를 한 가지 방법으로 연결하지 마십시오.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이상적인 결과를 얻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은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는 자신이 생산된 1인당 6%의 수수료를 창출한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30,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하여,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만드는 그들의 계열사를 완전히 지원한다.

정말 완벽해.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이 제품들이 여기서 10%를 지불하고, 25%를 지불하고, 심지어 50%의 사람들이 단지 하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완료했는지를 깨닫는다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할 것인지를 깨닫고, 누군가가 확실히 수표 행성 우편이나 통지를 받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의 마음은 이 적은 금액으로 사업을 하는 모든 것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대하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나는 제휴 마케터 프로그램 기사로 좋은 돈을 번다. 나는 내 광고 전략의 주요 부분이다.

제휴 마케팅은 항상 매우 수익성이 좋은 산업이며, 재정적 성공을 극대화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계속해서 전화를 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 가장 관심을 끄는 이슈에 대한 광고를 내라.

품질 트래픽 생성: – 온라인 제휴사에 대한 방문자 수가 수백 가지 증가하고 있지만, 초보 계열사에 대한 가장 강력한 방법은 몇 가지가 있고 Facebook 마케팅 커플은 매우 간단하며,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틈새 연구를 완료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을 뿐이다. 그 후, 실제 최고 기사 출판 사이트를 당신의 뒷 링크로 제출하라. 당신은 생각하는가?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 있는가? 마이크가 이미 가장 많은 시간을 들여 계열사 승진에 참여하지 않은 채 대부분의 일이 더 쉬워야 하는 것도 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해 도움이 되고 있다.

신참일 때는 그런 이유로 내가 그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팔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은 그 제품이 올바른 충성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있을 것이다. 내 말은 넌 마케터니까 적어도 마케팅하는 법을 배워야 해.

개인이 자신의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많은 반대되는 것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지원 조건이 있다.

당신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개인들은 당신이 해결해야 할 어떤 상황을 얻을 것이다. 예를 들어, 구매는 약을 파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운송, 제주복지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어려움을 겪거나 환불이 필요할 경우, 확실히 당신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한 이런 종류의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내가 당신의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당신이 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이렇게 쓰는 것을 더 선호한다.

나는 이 주제에 대해 적어도 4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아주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1980년대 사면 이후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4대 핵심주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광고하기로 선택한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것이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고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실제로 당신의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도록 하는 것을 확실히 하고 있다.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당신의 상품과 결론의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에 관한 글을 쓸 것이다. 넷째, 고객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