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 뼈 내 칼슘 흡수에 대한 보조제

0 Comments

비타민 D : 뼈 내부의 칼슘 흡수에 대한 도움 뼈와 치아가 강화되고 밀크, 참치 물고기 및 난자에서 발견됩니다. 태양 빛에 노출되어 자신의 몸을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하라.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가 매일의 수행을 수행한다.

여기 뇌를 활성화시키고 체류를 증가시킬 수 있는 멋진 천연 비타민이 있다!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을 건너뛰고 단지 한 사람이 당신의 여러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살아남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성장, 소화, 신경계 기능, 다른 세포를 위한 구성 요소, 액세서리 같은 생물학적 과정에 비타민/광물이 필요할 것이다.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비타민이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우려를 완화시키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비타민은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비타민은 심혈관 전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비타민이 건강과 건강한 모공과 피부의 실제 열쇠라는 것이다.

현재 유전자 변형 간식에 대한 대화가 있다.

그들은 음식이 부패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키거나 영양 기사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으로 변형된 음식이다. 논쟁은 그들이 장기적으로 우리의 복지를 해칠 수 있는지 아니면 도울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니아신은 여러분의 몸이 설탕을 사용하도록 도와주고 지방 결핍은 펠라그라 과다 니아신이 피부 질환이나 간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남성은 매일 16mg을 가져야 하고 소녀들은 매일 14mg의 니아신을 고단백질 식품 안에 넣어야 한다.

칼슘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임신한 어머니는 일반적으로 매일 1,200mg – 1,500mg의 칼슘을 필요로 한다.

대부분의 태아 비타민은 이 양을 포함하지 않는다. 즉, 추가할 때 칼슘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다.

많은 비타민은 250mg의 칼슘만을 포함할 것 로열제리 이다.

비타민은 탈모를 막고 새로운 머리카락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궁극적인 자연적인 방법. 그들은 자연스럽고 해로운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다. 실제로 비타민을 몸으로 소개하는 것에 대해 신경을 쓰는 것은 좋을 수 있다.

또한 실제로 비타민을 가장 자주 모발을 매우 건강하게 유지함으로써 탈모가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일주일 동안 매력적이지 않다면, 그에게 비타민을 단 한 개 이상의 비타민을 주지 마라. 너무 많은 비타민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아이가 칼슘을 많이 섭취한다면 철분과 같은 다른 비타민의 흡수를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아이들이 항상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청소년기에 비타민을 거의 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에 살고 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몸과 관련된 모든 것을 조사하는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당신이 배우는 것에 대해 알고 있다.

당신의 머리카락은 부서지기 쉽고, 얇고, 건조한가? 숙제용 잇몸이 거의 도발하지 않거나 전혀 하지 않고 피를 흘리는가? 임신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네가 함께 모은 샬레네지가 나타나지 않는 것에 피곤하고 피로감을 느낄 수 있겠니? 상처와 긁힌 상처가 빨리 나을까, 아니면 시간이 좀 걸릴까? 어떤 사람이 네 주변을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 여러분은 실제로 이런 질문들에 대해 “예”라고 대답합니다.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한 식생활 계획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분명히, 실제적인 이유는 거의 모든 남자에게 큰 관심사가 되고 있다.

특히 만약 당신이 충분히 오래 산다면, 만약 당신이 충분한 시간을 살면 전립선 육종을 받을 수 있다고 전에 말해왔다. 이것이 미국 내에서 사실일 수도 있지만, 사실 전립선암의 종류가 비교적 드문 극동지역으로서 다른 나라에서는 확실히 사실이 아니다.

물론 이 비타민이 면역체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갑상선 훌륭하다. 당신의 갑상선은 갑상선을 분비하여 인간의 체내 포도당 수치를 관리하고 또한 과도한 지방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비타민 A와 같이, 스트레스의 영향에 대처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사실, 여러분은 두 개의 모공과 피부 비타민이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수용성 비타민 B와 C 비타민 어린이. 이 비타민들의 잉여는 매일 몸에서 씻겨나가기 때문에, 그것들을 복용하는 데 큰 해가 되지 않는다. 그래서 두 번째 그룹은 지방 용해성 – 비타민 A, D, E, K, 그리고 몸에 저장되어 있는 비타민 A, D, E, K이다. 그래서 너무 높으면 독성을 일으킬 수 있다.

답변

비타민을 먹어야 하나요?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먹고 있다면 반드시 비타민이 필요하지는 않을 것이고, 많은 얇은 프로그램들은 여러분이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할 필요가 있고, 비타민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할 것이다. 비타민은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부족하게 되고 싶지도 않다.

본래의 이러한 식물화학물질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에 대한 장벽을 상당히 생산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체에서 식물화학물질은 인체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암제를 포함한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세포의 DNA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이 아모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소녀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