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이 그 개를 당신의 집으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0 Comments

개 훈련은 당신이 개를 집으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가 관찰할 개는 더 비싸고 그에게서 배울 것이다.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에, 당신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할 수 있고, 실제로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이다.

훈련은 여러분에게 재미있게 될 것입니다.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또 다른 직업이 될 것이고,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의 훈련은 성공보다 훨씬 저렴해지고, 만약 여러분이 확장된 확률을 무시하고 훈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고수한다면,

그럼 그 나이는 꼭 있어야 하는 건가요? 어린 개가 훈련을 받는다는 것을 감안하면, 훈련이 쉬워질수록,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종종 꽥꽥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보다 훨씬 더 잘 알 수 있다!

개 훈련은 강아지 훈련과 관련된 기본 명령에 대한 올바른 대응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발행하는 기본 명령에 대해 올바른 대응 방법을 포함한다.

이것은 앉기, 발뒤꿈치, 체류 및 체류와 같은 명령을 포함한다.

주 명령은 개에게 다른 진술을 가르치는 기초 역할을 할 때 진정으로 중요하다. 예를 들어, 강아지 훈련 수업에서 기본 명령을 하는 사람이 똑같이 가르칠 때, 애완동물에게 공을 잡도록 가르칠 수 있다.

실제 애완동물은 표준 명령과 완전히 대조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답을 제공하기 위해 훈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실수하지 마라, 네가 부러워하는 잘 행동하는 개들은 즉시 그 명령을 배우도록 하라. 연습과 인내를 두 개로부터 몇 가지 규율을 필요로 한다.

모든 방법이 일을 완수하는 동안에도, 당신은 애완동물 주인과 함께 그것들을 시행해야 하는 사람이고, 당신이 가진 한 가지 선택사항은 활동 전문가 트레이너를 찾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상황에서 피트니스 센터가 아닌 사람들에게 당신의 개를 제대로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심각한 양의 지구력을 주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아마도 비싸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이것을 할 트레이너를 찾을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적절한 훈련 애완동물이 될 수 있는 좋은 시간이고, 더 좋은 것은 아이들이 몇몇 어른들보다 더 잘 지시를 따르는 것 같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하면 당신의 개에게 당신의 아들이나 딸 애완견 야콥을 앉으라고 명령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도록 모든 사람들에게 물러서서 나무로 변하도록 요청한다면, 비밀은 아이들이 당신의 강아지를 쓰다듬지 않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만약 그가 앉아 있지 않다면 당신의 개는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하는 것을 배운다. ? 빨리! 나무!그것은 재미있는 운동이고 개 지식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이웃을 위한 응용 프로그램이다. 만약 당신이 산책하는 것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장소에 산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은 당신에게 적합할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이웃이 당신의 이웃과 함께 개를 얻는 것에 수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측정할 수 있다.

그것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심지어 이웃에 대한 가장 많은 이해도 보통 개 짖는 것에 짜증을 낼 수 있다.

특히 만약 그것이 개 짖는 것에 짜증을 낼 수 있다면 아무 이유 없이 규칙적으로 일어나!

그래서 몇 살이 필요하니? 훈련을 더 젊게 받는다는 것을 감안하면, 기차를 이용하기가 더 쉽다.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일반적으로 삐걱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와 비교했을 때 훨씬 더 잘 알 수 있다!

모든 세부적인 방법이 일을 완수하는 동안에도, 당신은 개 주인으로서 그것들을 제대로 실행해야 하는 사람이다. 당신이 가진 한 가지 선택사항은 실제 훈련에 대한 전문 트레이너를 뽑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집에 있지 않거나 그 장소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의 개를 제대로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심각한 양의 인내력을 줄 수 있는 어느 정도 고용될 수 유기견보호센터 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트레이너를 찾는다. 다른 사람들보다 비싸지 않은 사람들부터 시작할 겁니다

강아지와 함께 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시간 허가다. 강아지에게 허락을 기다리게 하라. 집, 차, 개집 밖으로, 그리고 울타리를 통해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당신의 개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이 간단한 관행은 당신이 그에게 매번 괜찮다고 말하지 않는다면 그가 기다리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주거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친구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은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치고 그가 거리에서 뛰는 것을 막을 것이다

훈련 중에 종종 보람 있는 고통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직접 훈련시키거나 훈련에서 주목을 받는다면, 그것은 내 남자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된다.

개의 또 다른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