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포인트가 있다.

0 Comments

우리가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몇 가지 점을 고려해야 한다.

거실은 확실히 전환 공간이다. 즉, 거실과 다른 모든 방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거실 안에 들어 있다.

다른 침실, 식당, 부엌 등이 거실을 통해 접근된다. 그래서 개인에게 충분한 순환 공간이 매우 귀중하다.

가구 정리와 관련된 몇 가지 요인이 있는데, 가장 적은 가격은 단지 1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가구 가게와 존재를 만들기 위해 판매로 간주되는 거대한 가구 재고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개인이 매일 얼마나 많은 작품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는가? 그 수치에서 모든 조각에 당신의 마크가 무엇이어야 하는지 알아내라.

많은 합성 빈티지한 것은 좋은 낡은 소파나 의자처럼 보이지만 옷은 스타일이 아니다. 아니면 단순히 할머니의 오래된 소파와 앤 이모의 오래된 의자를 능가하지 마라. 이것과 당신이 어울리지 않는 가구와 함께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다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

새로운 가구 슬립커버를 선택하라. 슬립커버는 당신이 그 가보를 보관하는 동안 현대적인 모습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가구 슬립에 어울리는 직물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설계 계획을 결합하거나 만족시키기 위한 천을 덮거나 보완합니다

가구 투자와 관련된 옷장이나 서랍의 상자가 다시 한번 추가되어야 할 것은 없다. 마호가니, 가벼운 라임 오크, 티크, 소나무 또는 흰색 매트 마감과 같은 풍부한 목재 마감재를 포함하여 범위는 끝이 없다. 또한 침대 옆 정보를 기억할 가치가 있다.

여기 다시 한번 당신의 생활방식은 당신의 선택에 큰 문제를 가질 것이다. 어린 아이들이나 십대들은 매우 중요한 것이 될 것이다. 결정

자연은 착용하기로 결정한다.

마모의 징후는 이해되는가? 페인트칠된 골동품 의자는 팔에 부딪히면 마모 증상이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손은 자연스럽게 쉬고 페인트를 더 많이 칠할 것이다. 만약 마모가 그 작품을 통해 일관성이 있다면, 그것의 재생산 특징이 오래되어 보일 가능성이 있다.

만약 가우즈나 움푹 들어간 곳이 있다면, 당신은 이것이 다시 칠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비스트로가 실제로 디자인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매력과 기능성은 당신의 손끝에 달려있다.

훌륭한 식당 가구를 찾는 목표는 기능적이고 저렴한 동시에 시각적으로 자극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최고의 가구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레스토랑의 공간을 가져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기름, 왁스, 옻칠로 티크 가구를 돌보는 것을 선택한다.

다른 사람들은 티크 가구 날씨를 허용하고 은회색을 사용하도록 선택한다.

그리고 그것이 처리되지 않을 때 그것의 자연 상태 어느 쪽이든 개인적인 선호이다. 어느 쪽이든 서랍과 테이블의 바닥을 그리는 것은 가구 제조업자들에게 이치에 맞지 않았다. 왜냐하면 아무도 그것들을 발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시간을 낭비하고 똑똑해지는가? 서랍이나 의자 바닥 등에 페인트가 들어 있는 복제품을 자주 발견하기 때문에 조금 평가할 때 숨겨진 부분에 페인트를 경계해야 한다.

그것은 누구나 모방을 들여다볼 수 있는 팁이다.

사람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예산을 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가구의 아이템을 찾는 것과 함께 시간을 잃고 결국 그것을 덮지 못한다면, 당신이 보통 검색을 시작하게 하는 편한 예산을 설정하라. 당신이 감당할 수 없는 가구는 각각의 가구와 모든 가구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그러니 의심할 여지 없이 정확하게 실행되는 예산이 있다는 점을 강조하라.

티크는 매우 건조하고 언덕이 많은 자연에서 자란다. 당신의 마을에서 복합기렌탈 어떤 종류의 날씨를 가질 수 있든 간에 티크 야외 가구는 또한 썩고, 갈라지고, 뒤틀림과 싸울 수 있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왜냐하면 단단한 나무의 측면으로부터.

만약 당신이 가구를 칠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여전히 선택의 여지가 있다.

만약 당신이 심하게 학대를 당했다면, 모래를 많이 마칠 수 있고, 그 조각과 긁힌 자국을 모래로 닦을 수 있고, 그리고 또한 니스를 할 수도 있고, 또는 심하게 긁히지 않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발에 맞는 색깔로 어린이 크레용을 사용할 수도 있다.

나무(빛 갈색처럼) 그리고 실제 행성 스크래치 필러는 철물점에서 얻을 수 있지만 어린이 크레용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파에 스프링과 패딩 층이 묶여 있는지, 아니면 단순히 합판이나 칩보드 베이스에 쿠션이 놓여 있는지 알 수 없다. 테이블이나 캐비닛이 얼룩진 합판 파티클보드로 조작되었을 때 온라인 사진에서조차 알 수 없을 것이다. 아니면 단단한 미국산 하드우드일 수도 있다.

모든 동료는 당신에 의해 정말로 개조를 위해 가구를 디자인하고, 그래서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무실을 장식한다.

그것은 우리와 그들이 아니다. 창조성과 독창성이 장려되고 볼 수 있는 사업이 될 것이다. 당신은 잘 발달된 것을 디자인하고 그것을 만드는 것을 디자인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지불한다.

그것은 또한 그것보다 자연스럽다!집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