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 믿음직한 마음-신체 저널을 받았지

0 Comments

그래서, 내 신뢰감 있는 마음-신체 저널을 받았는데, 내가 앉아서 내 몸,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눴다는 것을 기억하라.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내가 어디서 길을 떠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인 선물을 선택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영이 당신에게 주권적으로 그리고 감사하게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고 그가 결정한 선물을 당신에게 주어야 합니다. 선물이 되는 것은 선택되고, 영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기 때문에, 현재 당신의 선물을 자랑할 수 있는 영역은 없습니다. 모든 것이 같은 영을 사용하여 주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동등한 명예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 보다도, 모든 선물이 궁금해지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육체의 이웃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모든 선물이 조화롭게 운영되도록 해야 합니다.여러분이 실제로 무엇을 준비하기를 원하는지 파악한 후, 여러분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믿음을 반영하기 위해 여러분의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을 시작하고, 실제로 한 사람이 할 수 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체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더 나은 것으로 바꾸려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할 때, 여러분 자신에게 더 친절해지고, 아는 것이 가장 실제적인 것일 수도 있다.

eps는 방법 이미지와 전체 및 피트니스 수준을 모두 개선합니다.여러분은 신체를 흠모하고, 누가 그리고 그것이 진짜 무엇인지를 발견하고, 수세기에 걸친 속박의 사용을 발견하고, 여성의 힘과 아름다움과 자유를 내면에서 되찾을 준비가 되었나요?전체적으로 볼 때, 섬세한 몸은 우리의 신체보다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신체와 닮았다. 그러나 가벼운 몸은 그 구성이나 성질에서 신체와는 매우 다르다. 섬세한 몸은 빛나고 대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높은 진동률로 인해 몇 가지 물리적 프로그램에 비해 엄청난 양의 햇빛을 쬐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물리적 차원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물론 우리는 날씨가 보통 한가지 이상의 요인에 기인한다는 것을 볼 것이다. 우리의 생활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방식이나 환경이 어떻든지 간에, 독소의 증가는 결코 요소가 아니다.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또한 중요한 문제이기도 하다. 당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내가 건강을 소홀히 하게 만들었다. (내 신체 때문에 성별이 잘못 된 것에 대한 나의 걱정도) 과식과 건강하지 못한 성적 특성을 갖게 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출발점이 될 수 없다.결론점, 그리고 당신 자신의 것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것이 왜 우리가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는 동안 그리고 지금 우리의 몸이 우리의 신원과 훨씬 더 잘 일치하도록 돕는 것을 가지고 있는 이유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수 있기 전에 우리의 몸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리고 그 이유로 나는 그것을 하고 싶다. 성전환자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다.당신의 차크라스가 항상 무엇이었는지 솔직히 알 강남레깅스룸 고 있나요? 그것들은 여러분의 미묘한 시스템의 중심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한 몸의 일부에 붙어있다면, 이 에너지를 100% 움직일 수 있고 상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느끼는 것은 별다리가 움직이는 것이지만 여러분의 실제 신체는 기원이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못합니다. 이것은, 거위 같은 반응들이 그 미묘한 에너지가 어디로 흐르는지 나타낼 것입니다. 피부색 차크라스는 천체의 기능을 하고 당신의 천체의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껴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의료 시설에 갑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당신에게 이미 무언가가 잘못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일을 전체적으로 할 때, 추가적으로, 당신은 이러한 나쁜 증상들이 첫번째 속성 안에서 일어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는데 집중합니다.여러분은 적절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습니다. 내용물 기사들이 항상 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1온스의 예방이 거의 확실히 1파운드의 예방보다 더 큰 총체적인 방법을 채택하고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