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계획은 당신에게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며, 삽화와 도표는 어떤 특정한 프로젝트를 할 수 있다.

0 Comments

좋은 계획은 당신에게 단계별 지침, 일러스트레이션, 다이어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프로젝트든 할 수 있다.

강력한 계획은 작업자가 완제품을 시각화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당신은 효율적인 목공 계획을 위한 많은 출처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목공에 관한 인터넷, 책, 잡지를 검색하거나 당신이 특별히 고차원적인 초안을 만들 수 있다.

어떤 특정한 일이 목공일을 해야 한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그것은 훌륭한 편백나무침대 취미보다 집안일이나 의무와 비슷한 느낌을 받기 시작한다.

일을 하지 않도록 하라. 이 목공일을 하는 것을 생각하지 마라. 그러면 항상 다른 날이 있을 수 없다.

테니스화 시간에는 목공에 천천히 접근해야 한다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완벽을 목표로 하지 않더라도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합리적인 성취 방법은 당신의 기술이 허락하는 속도로 일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목공일을 위해 특정한 시간을 남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단지 프로젝트를 끝낼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운터탑, 집을 추가적인 날은 차치하고.

먼저 가게를 설치할 장소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그 지역에 좋은 조명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내가 제안할 수 있는 몇 곳은 차고, 헛간, 여분의 방, 지하실이다.

일단 초보자 프로젝트를 통과한 사람이라면 목공일을 하는 것이 열정에 관한 것이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자랑스러워할 완결된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젝트 선택과 관련하여 당신이 흥분한 프로젝트를 선택하기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이 취미에 대한 열정을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리스는 덜 비싸지 않다. 오늘날의 가치로 장비를 사용하지만 미래의 지분을 지불하는 것은 매우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한다면, 당신은 기술 업데이트를 위해 돈을 낭비할 것이다.

목공 계획으로 보고 관심 있는 것을 찾아라 목공 초보자를 지휘할 때 사용할 다른 기술에 제한적인 기술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므로 당신의 능력이 더 어려운 이니셔티브를 요구하지 않도록 하는 것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 지금 당장은, 만약 누군가가 그들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프로젝트에 지루하다면, 그것을 통과시켜라. 목공의 전체 요점은 항상 재미있기 때문에 매일 두 번 하는 프로젝트다. 이런 복잡한 목공 프로젝트를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는 것에 대해? 당신은 초나 사진을 걸기 위해 보석 상자나 벽 스콘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당신의 자손을 위한 나무 장난감은 어떨까? 이 목록은 여러분이 만들고 있는 간단한 목공 프로젝트에도 적용된다.

같은 시기에는, 당신이 천천히 목공에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당신이 완벽을 목표로 하지 않더라도, 추가적인 과일과 야채는 적어도 당신의 최선을 목표로 한다.

분명한 성취는 당신의 기술이 당신을 가능하게 하는 속도로 일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목공일을 위해 주 내에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아하는 TV쇼를 하루 더 따로 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알고 있다.

대부분의 기본적인 도구와 기술을 시작해서 하나씩 확장할 수 있다.

어린이 첫 번째 프로젝트는 작은 책장을 만드는 것만큼 간단한 것일 수 있다.

어떤 사람이 사각형을 사려고 할 때, 어떤 종류의 목공예 의도에서든 측정의 지침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우 높은 정밀도와 정확성이 항상 사각형의 핵심 단어라는 것을 기억하라. 완벽함은 0003인치 또는 수량이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3-4인치 길이의 사각형이라도 구입해야 한다.

목공 교육용 비디오는 많이 있습니다. 일반 목공에 대한 유튜브 비디오를 얻을 생각을 한 직후에 필요한 것에 달려 있습니다.하지만 더 유형적인 다른 비디오가 있습니다

우선, 치젤은 나무, 금속, 돌 치즐과 같은 무수한 튼튼한 재료의 가장자리를 자르는 데 있어서 가장 전통적이고 중요한 수공구로서, 끌 손잡이와 당신이 강철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의 적합성, 특히 푸른 금속 소금을 가진 일본 끌 선수들을 위해 많은 목공과 장인이 갈 수 있는 두 가지를 강조해야 한다.

팔각형의 적용과 유사한 박스우드 손잡이를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더 꽉 쥐기 위해, 강철이 날카롭게 다듬어지고 연마되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어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뺑소니 사고를 없앨 수 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과정이다. 돈에 대한 어떤 직업이 가족이나 친구들을 위한 무료 일과 정확히 같다는 것을 기억함으로써 시작하라. 일단 모든 직업 개시 세부 사항이 해결되면, 주제를 가격에 맞게 바꾸고, 개인이 돈을 받기를 기대하는 것을 강조하라. 나는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모든 직업에 대한 50%의 보증금을 참조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당신이 비용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간단한 계약을 준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