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책임 있는 방식으로 돌보고 싶다면 비타민을 가득 채운 음식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야 한다.

0 Comments

또한, 눈의 책임감 있는 모드를 관리하려면 지속적인 비타민 섭취가 필요하다. 또한, 이 비타민은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특히 여러분이 이미 처방된 안경을 쓰고 있거나 저녁에 사물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좋다.

시력이 나이가 들수록 악화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악화 속도는 당신의 통제에 있다.

일년에 두 번 완전한 시력 검사를 받기 위해서는 의사. 일반 의료인보다는 안과 전문의를 지칭하는 것이 중요하다.

적절한 수면을 취하라 –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경제적인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세계와 함께 수면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고, 우리의 몸은 결국 많은 면에서 정보가 눈 밑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필요한 정보를 거의 모두 무장하고 나면, 그의 의료 시설에 가보십시오. 가능한 한 100% 안구만 두세요. 실제 모든 장소가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되었는가? 방문 기간 동안 환자가 몇 명이나 있었습니까? 그들이 현대적인 안과 시설을 가지고 있을 때 그리고 그들이 이 의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필요한 추가적인 의구심에 인내심을 가지고 대답하는 친근한 직원이 있을 때.

만약 당신의 개 품종이 매우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녀의 눈 가까이에 자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비록, 긴 머리카락을 겹치거나 눈을 가리게 되어 있는 몇몇 품종들이 있지만, 만약 이 머리카락이 계속해서 눈에 가까이 가려운다면, 이것은 짜증으로 끝날지도 모른다. 단지 그녀의 외모 대신에 당신의 판단을 사용하고 당신의 애완동물 건강을 조용히 오도하려고 시도하라.

감자는 가벼운 눈 문제를 치료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다. 감자 조각을 눈 위에 10분에서 15분 동안 놓고, 눈에서 피곤한 표정을 제거하고, 빛을 회복한다.

야채를 먹으세요.시금치 안에 있는 강력한 영양소인 루테인은 백내장을 자르는 데 도움이 된다. 사실 강력한 항산화제가 들어 있는 것처럼 붉은 양파와 당근을 먹어라.

예를 들어, 십대들이 태양의 극심한 폭력 방사선으로 인해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은 확립된 지점일 수 있다.

어린이와 십대들의 학생 크기는 성인들보다 더 크다. 따라서, 그들의 빛에 대한 노출은 비교적 높다. 이제 우리는 당신의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황반 약화를 일으킬 수 있는 얼마나 문제적이고 정확히 어떤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흡연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눈 건강 관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혈압과 심장병을 가진 다른 사람들도 이 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눈에 부정적인 또 다른 요인은 태닝샵에 가거나 태닝 베드나 태양으로부터의 과도한 자외선에 꽤 많이 노출되는 것이다.

제대로 씻어라: 우리 모두가 정기적으로 얼굴을 씻는 동안, 우리는 보통 우리의 눈을 무시할 것이다. 눈을 씻는 것은 당신의 얼굴을 씻는 것과 약간 다르다.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당신의 눈을 씻는다. 당신의 집에 차가운 물을 튀겨서 눈을 씻는다. 그리고 그것들을 씻고 깨끗하게 유지할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을 읽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눈 관리의 중요성을 더 잘 알 수 있고, 어떤 시력 변화도 관찰하는데 적극적이기를 바란다. 광학적 해결책은 당신의 눈을 광학적 의사에 의해 간주하기 위한 시력 검사다. 그들은 어떤 조건도 다루고 진단하는데 전문적이다.

분홍색 눈은 결막염을 자주 제공하는데, 감염이 있고 절대적으로 전염성이 있는(이 때문에 아이들이 종종 병을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개인은 결막염을 앓고 있고, 부어오르고 붉어질 수도 있고, 어쩌면 모든 눈이 부어오를 수도 있는 방전을 느낄 수도 있다.

그러나, 항생제와 안약의 특정한 형태가 있을 수 있고, 아마도 감염의 시작이 알려지면 보통 크림과 압축 성분이 알려질 수 있다.

고양이는 백내장을 마주친다. 만약 어떤 것을 보면 눈 안에서 강화되고 만약 여러분이 고양이의 시력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명심한다면, 즉시 수의사를 만나라. 이 도전은 수술로 치료될 수 있다.

눈 아래 원은 보통 어둡고 꽤 추한 반응을 보인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몸에 좋은 수분 부족 등이 그것이다.

피부노화는 환불정책에 따라 피부노화가 가장 먼저 나타나고, 눈가에 접하는 피부와 눈가에 접하는 피부는 항상 처지는 피부와 함께 동반되고, 노화되는 피부는 훨씬 얇아 혈관이 보일 수 있게 하여 눈 아래 다크서클의 가능성을 높 안구건조증 여준다.

적절한 다이어트 – 일단 여러분이 식단을 위해 할 수 있는 한 과일 채소뿐만 아니라 많은 신선한 것을 섭취하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여러분의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를 얻는 데 이로운 천연 효소, 미네랄,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