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빠른 아드레날린의 축적은 실제로 여러분을 죽거나 여러분을 떠나기 위해 여러분을 여러분처럼 느끼게 한다.

0 Comments

그것은 보통 여러분을 미치게 하는 끔찍한 경험이다.

이렇게 빠른 아드레날린의 축적은 실제로 당신을 죽거나 당신을 떠나기 위해 당신이 보통 미쳐가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그것은 정말로 무서운 경험이다.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플러시,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에게 무력감을 줄 것이고 통제 불능을 줄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5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여러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되면 당신은 그 후의 펀치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 게임에 승낙할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다소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장담하는데,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나 특별한 공포증은 실제로 약해진다고 말하는 것은, 그 후 턱마에서 바로 사는 것을 빨아먹는다. 종종 너무 빨라서 고객들에게 충격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미래에 공황장애를 통제하기로 결정한 분석가가 있다면, 나는 이러한 감정들이 종종 매우 무섭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당신이 불안 발작을 일으키면, 아무도 당신이 정말로 이러한 감정과 생각들이 무죄라고 생각하도록 자극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위험에 처해 있다고 느끼고 이것이 당신의 몸이 그것을 이용하는 이유라는 사실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을 잡는 것으로 착각할 수 있다.

걱정마, 그들은 치명적이다. 그러나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자살 습관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 수 있다.

여기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을 돕기 위해 필요한 것 중 몇 가지가 있다.

가게 줄 안에 서 있는 개인과 줄에 서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을 상상해보라. 마치 아무데서나, 완벽하게 그것이 떠오르고, 곧 걱정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덜미를 이루고, 가슴이 조여들고, 호흡이 빨라지고, 호흡이 고동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다시는 생각하지 말아줘. 제발 지금 여기 오지 마!

올바른 호흡 전략을 배우면 적절한 호흡은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전문가들은 희생자가 7초에서 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희생자가 거의 그만큼 숨을 참을 수 있다.

또한, 가슴 밑부분에서 보내고 받기 위해 숨을 쉬어야 한다.

가슴 통증은 아마도 공황 발작의 최악의 증상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블로그를 그만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분명히, 사람은 그 남자가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아마도,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의사와 브리핑을 할 것이다.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그 사람은 그들의 감정을 검사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자주 볼 수 있는 가슴을 볼 수 있다.

진짜 심장의 악몽을 낳은 고통더러더와 다른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마약 칵테일에 영향을 받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에 관한 결정과 함께,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의사에게 안내되어야 한다.

지금부터 불안해하고 있다.

그 느낌과 싸우지 마라. 두통이 있는 것과 같은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치료해야 한다.

전형적으로 두통이 가져오는 불편함을 인식해야 하고, 당신이 직장보다는 집에 있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두통을 느끼기 때문에 받아들이게 된다. 당신은 당신이 한 번에 쾅쾅 부딪쳐 두통을 앓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서 잠을 자면서 두통을 느낀다는 것을 인정한다.

물은 그것과 싸우면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라는 것을 받아들인다.

공황 발작 환자는 당분이 많거나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함유된 음료가 많은 음식이 필요할 수 있도록, 예를 들어 브로콜리와 녹두와 같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높은 음식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공황과 스트레스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은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고, 증상은 보통 짧은 시간 안에 최고조에 달한다.

대부 최면치료 분의 공황 발작은 5시간에서 20시간 사이에 지속된다. 공격 중에 당신은 흥미진진한 세계가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불안이나 불안 공격 중에 아무리 끔찍하다고 느끼더라도, 이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은 경우, 젊고 늙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만들까봐 끊임없이 두려움에 떨고 있는 Reside는 여러분이 결국 이렇게 계속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어떻게 혼자 만드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삶을 거꾸로 하기 위해 해야 할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에 의해 고안된 경험을 얻지 못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배짱을 칭찬하고 그 순간에 따라 행동하라고 말한다.

그러나 공황상태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