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전체에 하나의 큰 예산을 편성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수 있습니다

0 Comments

2010년 전체 예산을 편하게 편성할 수 있을 것이다. 시나리오에서 일어나는 일은 한 달에 한 번 예산을 편성하고 매월 12번 사용하는 것이다. 개인 재정 상황을 만드는 데 있어서 가장 좋다. 1월에는 자녀 생일을 맞이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3월에는 자녀 생일을 맞이할 수 있다.

게다가 에어컨 사용, 전기 요금 때문에 전력 요금이 바뀔 가능성이 있다.

그 해에 더 높은 금액의 청구서가 있을 수 있다.

부채와 연관되기 위해서는 단지 그것을 피하기만 하면, 당신의 예산은 합리적으로 일할 수 있는 정확한 플레이어가 되어야 한다.

개인 금융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다음 조건을 고려하라. 당신의 순 월 소득은 3,0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은 2,5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이다. 만약 당신이 월 최소 400달러의 요구금으로 4,000달러를 지불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한 사람이 당신의 수입을 초과하기 시작하는 100달러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매우 간단한 실제 계좌 명세서를 말할 것이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왜냐하면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수입보다 1,000달러, 그리고 그 달 동안 그곳에 1,500달러를 소비했기 때문이다. 때때로 있다.

당신은 어떤 활동을 청구할 수밖에 없을지도 모른다. 단지 개인 금융에서, 경제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것은 지불이 아니라 부채라는 것을 명심하라.

돈이 부도덕하다는 게 무슨 뜻입니까? 돈 자체로 돈을 벌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돈 자체로 돈을 벌 수 있는 것도 어떤 문제에 대한 해답이 아니거나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도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등등.

이 문제들은 이 분야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스러운 상태로 남을 수 있다.

은행에 갈 때 실제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항상 우리가 현명할 것이라는 우려를 묻지 않도록 오명을 붙인다.

9) 그 책이 이미 알아낸 것을 포함한 어떤 것을 매우 재탕하고 있는가? 많은 금융 서적들, 특히 운영 저자에 의한 책들은 쉽게 번역되어 있는데, 신주소 이 책들은 다른 청중들을 위해 재포장된 것과 같은 자료를 재포장하는 책들이다.

개인 재정 목표에 대한 중요한 기초는 실제로 예산이 스프레드시트에 넣거나 쓰여진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기 위해, 월 초에, 모든 지출과 관련된 것을 작성한다.

일상 생활 비용 중 어느 것도 잊지 마라, 임대료와 식료품, 자동차 사용료와 연료와 같은 모든 것을 얼마나 사소한 것으로 보일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또한 단지 단지 있을 때에 예상되는 지출을 포함시켜야 한다.

지불된 금액과 추가 수입을 쓰지 않음

축구를 위해 한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전방이 뛰어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들의 수비수들은 유출을 바라거나 미드필드가 아르헨티나에게 일어난 일이 아르헨티나에게 일어난 일이 그들의 목표로서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줄 위험이 높기 때문에 대출 회사들이 대출에 청구하는 비율이 은행의 전형적인 주요 대출률보다 적어도 4% 더 높다는 것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러한 수집 기관들은 오늘날 미지급 청구서가 여기까지 가는 것을 허용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존재한다.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의 지출을 증발시킬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미지급 청구서 중 하나가 확실히 콜렉션을 체크아웃한다면, 그것은 할증료도 있고, 신용등급과 함께 주요 이자는 더럽혀질 것이다.

다행히도, 은퇴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좋은 프로그램들이 있는 경향이 있다.

그 중 하나는 401k 401k이다. 그 중 하나는 전 세계의 많은 고용주들이 제공하는 은퇴 계획이고 그것이 당신의 개인 재정에 좋은 이유의 세 가지 이유 뒤에 있다.

특히 개인기업금융을 볼 때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고, 경제적인 상황에서도 자신의 위치와 관련된 것을 어떤 것을 사용하고 싶은지 결정하는 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도전을 받는다.

개인 금융 기본의 가장 간단한 것은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하고, 총액을 0 또는 가능한 한 적게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가장 최근에 당신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반영하는 더 나은 신용을 덜 사용해야 한다.

비록 당신이 매달 당신의 청구서를 전액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이용 가능한 신용 이력의 30%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적게 사용할수록 더 잘 사용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는 표준 옵션인 인터넷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제품을 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자, 구글 검색과 신뢰할 수 있는 대출자를 찾는 것.이것이 동쪽이 아닌 것 같습니다.동반에 수백만 달러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