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싶지 않거나, 혹은 덜 할 수 없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해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여러분의 웹호스트가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그들에게 귀중한 시간마다 돈을 지불하라.

0 Comments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거나 스스로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웹호스트가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가 모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때마다 그들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예: 내가 사용하는 클릭뱅크 애드 로테이터 1) 그들이 무엇인지 추적하고, b) 그것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보장한다.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고안한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정확히 웹 사이트와 정확히 어떤 블로그 페이지가 정적인 콘텐츠를 확실히 저장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 사이의 선을 정말로 흐리게 한다(즉,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그것은 아마도 까다로울 수 있다.

디폴트 설치는 부적절하다. 당신은 AdSense 전망을 정말로 극대화하기 위해 플러그인 두어 개와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심지어 당신이 개인 블로그의 기부자와 작가들과 광고 수익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Adsense 수익 공유 플러그인도 있기 때문에 쉬워지고 있는 것 같다.

개인이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플러그인 작업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중 여기 팁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읽은 블로그를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기본 단어 표시에 의해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단일 사이트 전체 분류만 공유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메타 설명이 전혀 단점이 없는 경우, 제대로 작성된 페이지가 SERP에 서게 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동등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협이다. 구글이 너무 쉽게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폴더가 표시하는 맨 위에 새 폴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대체 폴더를 작성한 다음 테마 지정으로 테마 폴더 주변에 모두 작성한 다음 폴더 아이콘만으로 테마 폴더를 연 다음 PC의 WordPress 테마에 있는 폴더와 함께 동일한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으로 인해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슬라이스가 필요하며, 또한 페이지를 띄우기 위해 복잡한 신체 배경을 원할 때, 이 안에 있는 시드 이미지가 필요할 수 있다(이것이 큐브릭브그콜로르jpg 이미지가 목적).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직설적이다. 게다가, 강력한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이 워드프레스가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또는 심지어 유료 회원 사이트인 것을 가능하게 한다.

FileZilla가 자주 실행되는 FTP 다운로드 웹 파일을 가져오려면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보안으로 FTP에 가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완전히 비어 있음.

워드프레소그는 설치 과정을 통해 안내해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의 이름을 짓고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워드프레스가 최소한의 비트가 쓰여진 후에 당신에게 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블로그가 모터에 표면화되어야 하는지 아니면 당신의 블로그가 표면화되어야 하는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설치”라는 단어에 “진짜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마우스”라는 단어로 이동하십시오. 링크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을 수는 없습니다

개인이 어떤 플러그인 작업을 위험한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지 검색하기: 팁: 자신의 블로그에서 읽은 블로그를 가진 사람에게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게시물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으라고 먹튀제보 요청하십시오.

그러나 유형을 사용하면 WordPress 플랫폼 기반을 사용하여 거의 많이 수행하십시오. 처음부터 끝까지 4분의 1시간 이내에 게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이미지, 콘텐츠 등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기사 검색 엔진 외에 제목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하면 사이트와 귀중한 콘텐츠를 작성한 공로를 가진 사람이 거미줄이 된다. 많은 상황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최적화함으로써 원하는 것을 검색하고 당신은 워드프레스가 방금 모델로 삼은 페이지로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이제 브라우저에 WordPress 폴더 안에 Wp-loginph 파일로 성공적으로 배치하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설치 중에 생성된 암호를 체크인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설정하십시오. 암호는 주장하기 전에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다.

복제 콘텐츠의 다음 경우는 훨씬 더 두드러진다. 대개 사이트 자체는 당신의 포스트 페이지의 전체 텍스트를 발췌하지 않고, 당신의 포스트 페이지를 복제할 수 있다.

각각의 사람은 /페이지/2, /3, /4 등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다음/이전의 엔트리 페이지에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