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의 좁힘

0 Comments

열정을 통해 생각을 하고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정도를 확인하고, 위에 열거된 단계들을 위해 나머지를 돌보고,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과의 연결을 좁혀라.

그의 가장 잘 알려진 변화는 스크림마지의 천과 스냅을 센터에서 쿼터백으로 확립하는 것이었지만, 다른 프로그램들이 있었고, 그래서 더 많은 토론이 남아 있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이 먼 지역의 팀들을 돕기 위해 제공되었지만, 이것은 많은 작은 마을들에게 멋진 것들을 의미했다. 1935년에 하이즈만 트로피는 상을 받기 위한 것이다. 가장 뛰어난 축구 애호가들 이것은 몇몇 다른 트로피들을 가져왔다. 그 중 상당 부분은 아마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다.

당신이 중요한 축구 리그의 범위는 무료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참가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팀을 만들기 위해 팀원들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주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정말 훌륭한 통계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이 과정에 맞는 시간이 집중되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30개 학교로 승진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를 가졌던 5개 학교에서 놓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집에 있는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 스릴을 느낀다면, 당신이 그들을 대할 때 당신은 매치 거래를 찾을 것이다.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도 당신을 우승자로 만들 것이다.

체력이 스피드 콘과 술책의 기초가 될 수 있다.

너의 목표가 축구가 아니라 콘 드릴을 더 빨리 뛰는 것이 아니라면 말이다.

임씨로부터 즐거움을 얻는 위치에 선수가 필요한 대학을 찾기 위한 연구. 임씨로부터 개인적으로 이 대학 안에서 팔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추천하는 광범위한 대학들이 있다.

사이드 투 해외스포츠중계 사이드를 하기 위해, 가장 낮은 상자의 측면이 상자 위에 옆으로 점프하고, 원하는 수의 평판을 얻기 전에 앞뒤로 방향을 잡으면, 2012년에 축구를 시작하도록 하라. 경기장 주변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니, 이력서를 추가하라. 만약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그 지역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즌 내에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계속 머물도록 도울 것이다.

SAT와 ACT에도 같은 규칙이 적용된다. 당신의 시험과 함께 당신의 성적은 SAT로 이어지고/또는 ACT는 지원자로 간주되는 학교를 검색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더 높은 평판이 낮은 평판보다 더 많은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매우 무겁게 움직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복식과 3중의 여러 그룹을 훨씬 더 잘 일하라.

일라이 매닝: 2개의 TD와 INTs 매닝이 373야드에 33/48로 그의 판타지 축구 시즌을 망치기 때문에 인터셉션으로 막아야 한다.

그것은 모두 높은 야드와 2개의 TD로 인해 나쁘지 않았지만 매닝은 오늘부터 어떤 권리도 넘겨주지 않았다면 중요한 시즌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축구는 종종 영원한 기억이다. 그것은 평생 빌 샹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쉬,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다),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는 그들에 대해 글을 쓴다. 미래 세대들은 여전히 그들에게 필요할 것이다.

나중에 풋볼 게임과 관련하여 상업적인 형태와 특정 축구 클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 첼시, 애스턴 빌라, 리버 풀과 같은 몇몇 전설적인 선수들이 이 클럽에서 진화하여 세계에서 이름과 명성을 만들어냈다. 그 사람은 그의 아이가 데이비드 베컴으로 경기하는 것을 보기 위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전설적인 펠레에게 또 다른 선택이 있다.

축구 경기는 소년들과만 관련된 것이 아니다.

네가 뛰어내릴 때 그 짧은 딥 스쿼트를 타고 뛰어내릴 때 그 에너지를 방출해, 알았지? 무릎을 잠근 채 서 있는 자세에서 농구공을 덩크슛하려고 하지 마!

당신의 열정을 파악한 후,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확인하고, 위에 열거된 단계에 나머지를 돌보고,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학교들과의 연결을 좁힌 후, 당신의 목록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