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은 반드시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통찰력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0 Comments

여기서 개인 금융에 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은 반드시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통찰력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런데, 상식은 흔하지도 않고 말이 되지도 않기 때문에 요즘 모순이다(또는 센트).

이제, 지출과 관련된 목록을 별도로 작성하여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및 스마트폰과 같은 규칙적이고 피할 수 없는 청구서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다른 요금을 위해 다른 청구서를 만드십시오. 이제 당신은 수입을 어떻게 지출하는지에 대해서만 아이디어를 삭제해야 할 것이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또는 주택을 인수할 계획이라면 둘 다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이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수당으로 제안하십시오.

어떻게 자신의 시간을 관리하고 투자할 수 있는가? 보통 남자는 6시간의 재량권을 가지고 있다.

이 시간은 일, 집안일 등 관심 수준 외에 무엇이든지 LargeV를 보고, 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식당과 영화에 가는 식사비를 지불하고, 이런 종류의 계획들을 어디서 볼 수 있는지 볼 수 있는 시간이다. 개인 재정 예산 편성도 하세요?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맞습니까?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모두 30대 후반의 베이비붐 세대를 위해 작성되었으며, 그 이후 몇 년 동안 언어는 꽤 안정된 투데이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Gen을 위해 쓰여졌다. 언어 스타일은 모두 더 공격적이다.

3) 소지품 테이블을 스캔하십시오. 당신의 병을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 장에 귀중하게 여겨지는 다양한 다른 건전한 정보를 스캔해 보라.

만약 개인이 채무 수집가를 통해 연락을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의 빚을 약간에 구입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제품만 지불할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수입을 얻을 것이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적은 수의 돈을 위해 당신의 재정을 없애라.

예금예금계좌가 필요할 때 예기치 않은 지출 이상의 예기치 않은 금융비용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재정을 관리할 수 있을 때, 비상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급여 또는 설명 확인을 통해 자동이체로 신용 카드나 기타 채무를 증가시키지 않을 수 있다.

이 계좌를 쉽게 이룰 수 있다.

자금을 만들기 위한 전략이 특정 금액을 얻는 형태로 제공되거나 그 과정에서 더 높은 사람이 될 수 있다.

교육은 성공의 핵심 열쇠 중 하나이며, 특히 최고 연봉을 받는 것에 관한 한 더욱 그렇다.

신용등급은 계산된 위험도를 나타내는 다양성으로, 보통 부과되는 수수료가 클수록 당신의 신용등급을 이용하고, 기업들은 당신이 담보 대출 잠재력 고용주들에게 얻을 수 있는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일상적으로 당신의 신용등급을 사용한다.

게다가 신용 검증 고용은 당신이 이자 수수료로 수입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 안녕에 유리한 신용기록 점수가 필수적이다. 그러나 더 많은 신용을 얻는 것이 더 쉽고, 이는 투자의 지렛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비슷한 결과를 얻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십시오. 책, 영화, 게임에 쓰인다. 중고품에 대한 온라인 쇼핑을 통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구매로 인해 소매에서 75% 할인된 정도까지 절약할 수 있다.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는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지, 그렇지? 그게 우리 삶을 더 좋게 만들까? 네, 어느 정도는 앞유리의 방패가 기본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겁니다. 아마 아이폰이나 신발을 하나 더 가지고도 우리의 삶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겠지요? 그래, 우리는 물건을 사면서 일시적인 위안을 얻지만, 너는 그렇게 오래 지속되지 않을 거야. 그러면, 우리는 불안해지기 시작했어.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더 많은 물건을 사세요! 악순환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기 때문에 당신이 돈이 필요한 것을 인지하는 것은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왜 이런 종류의 일에 신경을 쓰죠?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최적의 방법으로 재정을 조달한다.

같은 구두 시간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에 따른 결과가 정확히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그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 중 하나를 살 수 있지만).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의 충고를 믿지 말라. 당신은 오히려 당신의 재정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한 가지 계획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는 온라인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또한 지불이 즉시 보장된다. 그것은 언제와 함께 훌륭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