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0 Comments

21 인터넷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라는 나의 첫 종양학자의 말을 듣는 것은 내 마음을 나쁜 정보/페시미즘 스케이트 헬로닥, 내가 그에게서 지옥을 구글로 검색한 사람을 보기 위해 도착하는 것이 얼마나 편안하고 자신 있다고 생각하는지 혼란스러울 뿐이다.

피부암은 궤양과 함께 치유하기 위해 걸리는 피부 변화다. 때때로 피부 변색과 모공과 피부의 몰의 변화가 최근 볼 수 있다.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는 빛나는 좋은 덩어리나 사업용 붉은색이다. 어떤 종류의 암은 거칠고 비늘이 많은 패치나 붉은색이나 갈색의 평평한 비늘 조각과도 관련이 있다.

또한 특정한 새로운 의심스러운 성장을 주의하고 의사와 상담하라. 이러한 경우 이러한 성장은 고통이 없는 많은 시간이지만 공급 또한 계속적으로 타격을 입는다.

알코올 과다 섭취가 6배나 증가하지만 과도한 양의 대마초 흡연을 하는 사람들의 위험은 여전히 암과 함께 개인을 공유하는 위험은 더 높다. 식이요법이 부족한 종류의 사람들이 립암 인간 유두종 바이러스인 HPV에 대한 과도한 노출이 최근 36% 이상의 소비자들이 이러한 종류의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HPV와 결합된 치과 감염은 146건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암이 건강한 식단을 먹을 수 있는 가능성을 낮추는 것이 가능하다. 이것은 전곡, 과일, 야채,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다.

이 음식들은 암을 어딘가에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요한 비타민 추가 영양을 시스템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면에, 백설탕이나 밀가루, 수소화 지방, 나쁜 콜레스테롤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이 높은 식단은 암과 같은 몇몇 질병에서 몸을 더 많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개인들이 암과 같은 많은 질병들을 더 쉽게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건강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점진적인 변화와 식사 대체를 함으로써 건강한 식단을 만들기 위한 변화

보통 화학요법은 굴복하는 회전이다. 화학요법은 매주 8개월 동안 화학요법을 받을 수 있다.

화학요법은 9개월 동안 매월 복용할 수 있다.

또한 며칠 동안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기간과 빈도는 대장암의 단계다.

유방절제술 도중에 번개 볼트 신경이 잘렸다. 코스 노트에 따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연결될 것이고, 그 다음에는 8k의 가슴과 팔 아래에서 총상을 입을 것이라고 한다.

첫 번째 것은 내 숨을 앗아갔고, 단지 그들이 여전히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었다!이제 그만해!

20 Claustrophobic 13명의 고등학생 소녀들과 소년들이 어제 거대한 학교에서 열린 Locks of Love 행사에 참가하고 있었다. 나의 첫 번째 화학요법. 아이들은 긴장하고, 그들의 발은 1분에 1마일씩 경련하고, 그들의 급우들 앞에서 받아들이기 위한 용감하고 사랑스런 행동이었다. 동료들의 딸은 나를 재빨리 옆문으로 향했다. 나는 내 숨통을 잡고 울음을 멈추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했다. 나중에 그 아름다운 소녀를 발견했다. 뒤로 물러나고 싶었다(그녀는 긴장했고 긴 머리를 줄였다), 나를 보고 그녀는 나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심했다.

암에 걸린 성공한 결과를 가진 사람 사이에 서 있는 유일한 것은 면역체계뿐이고 독성 치료로 파괴되지 말고 강화되어야 한다.

우리의 수술, 방사선, 화학요법 손상의 세 가지 치료법은 이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세 가지 치료법은 계속해서 곰곰이 생각하고 있고 면역이 실제로 제대로 작동하고 있을 때 그들은 손에 쥐어져 있다.

그래서 상식은 심장 마비에서 회복하고 체중을 재운 후에 나는 점차 예전의 나 자신에게로 갈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새로운 심장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 날씬하고 유행에 뒤떨어진 상태였고, 그래서 나는 다시 실제 세계를 설계하고 여행하고 있었다. 현대 의학은 나를 무서운 질병과 주변 합병증을 치료해 주었고 행복한 날들이 다시 왔다!

피부암은 궤양과 함께 치유되는 기간이 걸리는 피부 변화다. 때때로 피부 변색과 피부의 몰의 변화가 최근에 볼 수 있다.

아마도 가장 흔한 증상은 고품질의 덩어리가 반짝이고 창백한 색일 수 있거나 아주 붉은색일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암은 거칠고 비늘이 많은 패치나 붉은색이나 갈색의 평평한 비늘 조각과 추가로 연관되어 있다.

또한 어떤 종류의 새로운 의심스러운 성장을 조심하고 의사와 상담하라. 이러 병원동행서비스 한 성장은 대부분 고통이 없지만, 근무일에도 상처를 준다.

오염된 살충제가 될 수 있는 이유로 당신이 사는 야채와 과일을 보라. 한 번은 곤충과 다른 문제들이 농작물에 파괴를 일으키는 것을 막는다. 개인은 당신이 가게에서 산 야채와 과일을 먹기로 결정하고, 부드러운 비누와 많은 물을 사용하여 이러한 살충제와 연관되기로 결정한다.

대안으로, 과일 구매는 살충제 노출을 줄이는 경향이 있는 상품에 초점을 맞춘다.

암, 특히 폐암의 1가지 위험 요소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