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의 가장 좋은 시작부터, 여러분은 여러분의 통조림의 존경과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0 Comments

훈련의 가장 좋은 시작부터, 여러분은 개들을 존중하고 신뢰해야 한다.

그러므로 개들은 여러분이 강한 지도자를 만들고 그 또는 그녀가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는 여러분이 강하고 두려움이 없는 지도자가 되도록 도와주지 않기 때문에 곧 그 자리를 차지할 고양이입양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개 주인들이 하는 일반적인 일은 당신의 전문 과정을 위해 개를 등록하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지시 DVD를 분명히 가지고 기꺼이 그것을 당신의 개인에게 할 것이다. 훈련에서 중요한 부분은 일반적으로 일을 통제하기 때문에 알파 리더인 강아지에게 제공되어야 한다.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한다.

만약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당신의 1차 강화를 다룬다면, 반복은 당신이 그들에게 암시하거나 중요한 기회를 배우는 상세한 2차 열차다. 그리고 마지막이 아닐 가능성이 가장 높다. 배우기 위해서는 반복된 원칙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것을 다시 검토하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개들이 성공적으로 훈련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그 반복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이 실제로 그를 지켜보는 것에 대해 탐색하는 것이 중요하다. 애완견을 적절한 방법으로 훈련시키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움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직업을 훨씬 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가장 바람직한 방법으로 할 수 있고, 가장 쉬운 것은 그들이 지금처럼 개들이 변하는 것이다.

재미와 성공적인 개 훈련뿐만 아니라, 무엇이 끝나게 되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결코 옳고 그름, 도스, 돈, 그리고 반드시 가져야 할 일, 그리고 당신 자신의 강아지의 특정한 특성이나 성격을 결정해서는 안 되는 많은 일들을 알고 싶어한다.

게다가 어떤 개 훈련 실수가 개 훈련 발견을 완전히 즐기기 위해 훨씬 더 피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중요하다.

적대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과 함께 당신의 안전에 유용하다. 자연적으로 말해서, 개들은 야생에서 사냥하고 죽이기 위한 것이었다. 비록 당신의 개가 야생에서 태어나지 않았지만, 비록 당신의 개가 그의 타고난 본능을 사용하기 시작한다고 믿지 않는다. 그들의 혈액 속에서 그들의 본능을 통제하고 방향을 바꾸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당신의 최선의 방법이다.

개를 칭찬해야 할 때를 아는 것은 성공적 훈련을 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좋은 행동에 대해 즉시 보상하라. 비슷한 행동은 부정적인 강화를 위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가 단념하고 싶은 일을 하는 순간, 단호하게 그들에게 아니라고 말하고 적절한 관행을 말해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의 집으로 뛰어오르려고 한다면, 즉시 그들에게 거절하고 앉으라고 요청하라. 즉시, 관리 클릭하는 사람들은 타이밍을 맞추기 위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함께 해야 한다.

훈련은 정말 지속적인 과정이다. 만약 당신이 개가 평생 동안 좋은 행동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운동을 강화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순종적인 개는 평생 동안 훈련되고 상기된 싱글이기 때문에 그는 항상 그에게 무엇이 기대되는지 안다.

리쉬 트레이닝 – 당신이 생각하는 것, 개와 끈이 잘 맞지 않는다는 것을 나는 깨닫는다. 여기서 완전히 틀렸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통제되고 조용한 상태에 도달하는 법을 배우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끈이 달린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산책 때문에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당신의 명령에 굴복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밖에서 일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허용된다. 끈에 묶인 이 사람들은 두 번째로 걷기 전에 옆에 앉아서 기다린다. 단도직입적으로,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그들의 걸음걸이에서 멈추는 것과 연관시킬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 여러분의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같은 단계에 참여하고 따라야 한다.

가능하다면, 온 가족이 개와 함께 훈련 수업이 되도록 준비하라. 이것은 모든 명령과 기대와 수정을 보드와 동일하게 유지시켜 애완동물을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더 간단하게 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개가 공격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당신의 개 한 마리를 더 잘 실현하는 것을 돕는 배경 정보를 커버하도록 합시다.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정말로 개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왜냐하면 동물에게 경험을 가져다 주기 위해 향하기 때문이다(즉, 먹을 수 있는 간식, 장난감, 수많은 다른 것).

개 품종의 특성을 정보로 인식하여 적절한 종류를 결정하고 훈련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고 싶다면 기초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특히 당신이 선택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모든 훈련을 해야 한다.

물론, 연구는 적절하고 충분한 개 훈련 세부사항을 수집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유일한 도구다.

기본적으로 강아지 훈련은 집에서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개 주인은 강아지에게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오줌을 싸거나 하우스 트레이닝과 집안일을 배변하는지 교육하려고 합니다.